올인클루시브 칸쿤 신혼여행...그곳은 카리브해의 천국
상태바
올인클루시브 칸쿤 신혼여행...그곳은 카리브해의 천국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0.1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변 캔들라이트 디너… 멕시코 요리로 만나는 오아시스
첨단 리조트에서 머물며 천혜의 바다 경관에서 신혼여행을 보내기로 작정했다면 하앳트 지바 칸쿤을 선택해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세계에서 가장 멋진 해변 휴양지 칸쿤 캐리비안 바다에는 많은 리조트들이 건설되어 여행자들을 반긴다. 첨단 리조트에서 머물며 천혜의 바다 경관에서 신혼여행을 보내기로 작정했다면 칸쿤을 선택해보자.

칸쿤에는 많은 리조트 중에서 하얏트 지바 칸쿤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의 대명사 같은 곳이다. 칸쿤시 중심에서 9.5킬로미터 떨어져 있어 조용하면서도 나이트라이프와 쇼핑 관광 명소들과도 가깝다.

모든 연령대의 고객이 머물 수 있는 하얏트 칸쿤은 멕시코 유카탄 해안의 오아시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신혼부부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만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모든 연령대의 고객이 머물 수 있는 하얏트 칸쿤은 멕시코 유카탄 해안의 오아시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신혼부부들에게도 최선의 선택이 될 만하다.

하얏트 칸쿤에는 성인 전용 풀을 비롯한 3개의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다. 수영장 주변으로는 순결한 백사장이 햇살에 빛난다. 청록빛 카리비안 바다에서도 수영과 스노클링 다이빙은 즐길 수 있다.

각종음료와 요리를 무한 제공하는 하얏트 지바는 칸쿤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의 대명사 같은 곳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얏트 지바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16개 라운지와 레스토랑과 바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뷔페 메뉴에서부터 무한대로 공급되는 소프트드링크와 맥주 와인 칵테일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리조트에서 액티비티도 다채롭다. 비치발리볼에서부터 라이브 뮤직과 엔터테인먼트까지 준비되어 차별화된 하얏트지바의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하얏트 지바 칸쿤은 5백47개의 럭셔리한 스위트 룸을 갖추었다. 첨단 디자인으로 레인샤워, 턴다운 서비스, 첨단 엔터테인먼트, 음료 및 프리미엄 맥주, 주류와 다과 등이 올인클로시브 프로그램을 구성한다.

하얏트 지바 칸쿤은 5백47개의 럭셔리한 스위트 룸을 갖추었다. 첨단 디자인으로 레인샤워, 턴다운 서비스, 첨단 엔터테인먼트, 음료 및 프리미엄 맥주, 주류와 다과 등이 올인클로시브 프로그램을 구성한다.

하얏트 지바의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은 오션뷰 럭셔리 스위트 룸을 포함하여 하얏트 지바의 전 객실에 적용된다. 풀 액세스 형태의 플로팅 스윔업 스위트로 인기가 높고 스카이 스윔업 객실은 옥상의 수영장과 연결된 룸으로 설계되어 있다.

하얏트 지바의 클럽 룸을 예약하면 개별 체크인 체크아웃을 독립공간에서 진행하고 전용 해변에서 버틀러와 콘시어지 서비스도 선보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얏트 지바의 클럽 룸을 예약하면 개별 체크인 체크아웃을 독립공간에서 진행하고 전용 해변에서 버틀러와 콘시어지 서비스도 선보인다. 하얏트 클럽 층에 마련된 스위트룸에는 객실 내 바가 있다.

익스클루시브 클럽 수준의 라운지에서 최고급 주류와 에피타이저 컨티넨털 블랙퍼스트를 즐기며 꿈같은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다. 해변에서 타코와 세비체를 내놓는 오션뷰 레스토랑 주아나 마가리, 발가락으로 모래감촉을 느끼는 모래바닥 레스토랑 하바네로스 레스토랑 등 8개의 국제수준의 레스토랑이 포진하고 있다.

하얏트 지바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16개 라운지와 레스토랑과 바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일부 레스토랑은 늦은 밤에도 오픈하고 24시간 라운지도 있어 편리하다. 하얏트지바는 신혼여행 상품은 허니문리조트에서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