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골드코스트 신혼여행, 이탈리아 명품 리조트 어때요
상태바
호주 골드코스트 신혼여행, 이탈리아 명품 리조트 어때요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0.1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바, 스파 욕조... “명품이라 다르네” 팔라초베르사체
골드코스트에는 많은 리조트들이 경쟁하고 있지만 이중 그 이름만으로 명품임을 알 수 있는 리조트가 팔라초베르사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호주 동부해안에는 이 나라 최고의 휴양지 골드코스트가 있다. 이름 그대로 금빛 모래사장이 펼쳐지는 바다가 세계 여행자들의 이목을 끄는 여행지다.

아열대 기후와 호주 첨단 도시의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경험할 수 있어 신혼여행자들의 주목을 받는 곳이기도 하다. 골드코스트에는 많은 리조트들이 경쟁하고 있지만 이중 그 이름만으로 명품임을 알 수 있는 리조트가 팔라초베르사체다.

팔라초 베르사체는 3개의 레스토랑 및 라운지 바, 90개의 보트를 계류할 수 있는 전용 마리나까지 갖추고 있어 휴양 천국이라 불리기에 부족함이 없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태평양과 골드코스트 브로드워터 사이에 둥지를 튼 팔라초베르사체는 왕궁같이 당당한 모습의 건물이 완벽한 조경에 둘러싸여 있다. 눈부신 해변을 배경으로 예술 작품 같은 건축이 격조를 보이는 가운데 이탈리아 전통 가구, 품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탈리아 명품의 대명사인 팔라초베르사체 구릅에서 운영하는 이 리조트는 세계 최초 패션 브랜드에 걸 맞는 호텔의 품격을 여행객들에게 선사한다.

2백 개의 객실은 베르사체 가구, 파케트리 무늬 목재 바닥재, 전면유리창, 화려한 실크로 마감해 호화롭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팔라초 베르사체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빛나는 레스토랑에서부터 베르사체 데이스파, 헬스 및 웰빙 클럽, 개인전용 마리나 등 최고 수준의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국제 규모의 미팅 및 이벤트 시설 등도 격찬하는 팔라초 베르사체만의 자랑거리로 꼽힌다.

리조트에는 총 2백 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72개의 콘도미니엄을 갖추고 있다. 천연 모래사장이 펼쳐진 65m의 야외 수영장도 최고급 휴양지 분위기를 이끌어 낸다.

이밖에도 팔라초베르사체 스파 및 헬스&웰빙 센터, 3개의 레스토랑 및 라운지 바, 90개의 보트를 계류할 수 있는 전용 마리나까지 갖추고 있어 휴양 천국이라 불리기에 부족함이 없다.

팔라초 베르사체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빛나는 레스토랑에서부터 베르사체 데이스파, 헬스 및 웰빙 클럽, 개인전용 마리나 등 최고 수준의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베르사체 객실은 격조 높은 이태리 건축과 장인 정신이 배어 있다. 2백 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베르사체 가구, 파케트리 무늬 목재 바닥재, 전면유리창, 화려한 실크로 마감한 객실이 호화로운 품위를 유지하고 있다. 객실에 딸린 발코니는 골드코스트의 눈부신 태양을 맞이하기에 제격이다.

객실 설비 하나하나에도 베르사체 명품정신이 배어 있다. 아이포드 도킹과 노트북 스테이션은 물론 무료 고속 인터넷 시설이 여행자를 내 집같이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소니 LCD TV, CD/DVD 플레이어 시설도 세심하게 배려했다.

골드코스는 아열대 기후와 호주 첨단 도시의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신혼여행자들의 주목을 받는 곳이기도 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객실 내 바에는 베르사체 커피 잔과 베르사체 크리스탈 유리잔 비치하고 있다. 침대는 베개를 여러 개 배치해 신혼부부가 맞는 것을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밖에도 팔라초 베르사체 침대 및 침구가 이태리 명품의 향기를 발산한다.

욕실에는 2인용 스파 욕조에서부터 블랙 욕실 가운과 슬리퍼, 팔라초 베르사체 욕실 비품까지 고급스럽지 않는 것이 없다.

호주의 골드코스트에서 베르사체 리조트를 사용한다면 남부럽지 않는 신혼여행이 될 것이다. 우리나라 여행사로서 허니문리조트에서 이 신혼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