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신혼여행 럭셔리하게 하려면 호텔보다 풀빌라 리조트
상태바
발리 신혼여행 럭셔리하게 하려면 호텔보다 풀빌라 리조트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0.1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만 제곱미터 면적에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 ‘흠잡을 데 없네’
물리아 발리는 30만 제곱미터 달하는 부지에 최고의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면서 럭셔리 리조트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는 풀빌라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이국적인 문화와 뛰어난 경관으로 세계인의 휴양지 역할을 하는 인도네시아 발리는 신혼부부들에게 잘 알려진 여행지다.

태국 푸껫과 함께 풀빌라 산업의 양대 산맥이라 할 수 있는 지역이다. 발리는 여전히 다양한 풀빌라들이 건설되고 있고 기존의 풀빌라들은 이노베이션을 통해 신혼여행자들을 유치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물리아 발리는 발리 누사두아 지역에 2012년 12월 오픈한 복합 휴양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발리에서는 풀빌라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기존 호텔에서도 풀빌라를 호텔의 정원에 추가 건설하는 경우가 생겨났고 풀빌라는 반대로 호텔급의 서비스를 장착하면서 갈수록 고급화되고 있다. 호텔과 풀빌라의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발리 풀빌라 한 곳을 꼽는다면 물리아발리를 들 수 있다.

물리아 발리는 발리 누사두아 지역에 복합 휴양 리조트다. 2012년 12월 오픈하면서 럭셔리 리조트 산업에 새 이정표를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은 물리아 발리는 세계 브랜드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설비를 제공한다.

물리아 발리는 세계 브랜드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설비를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물리아 발리는 30만 제곱미터 달하는 부지에 최고의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면서 럭셔리 리조트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는 풀빌라 리조트다.

우선 빌라의 설비가 특별하다. 빌라마다 최고급 다이닝룸과 하이드로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개인전용 풀도 갖춘 것은 한 예다. 무엇보다 최고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버틀러 서비스로 제공하여 고객들이 불편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기존 빌라들과는 차별화 되어 있다.

111개 객실마다 넓은 침실에 킹사이즈 침대가 기품을 보인다. 거실은 침실과 하나의 공간인 듯하면서도 분리 설계했다. 침실과 거실에서는 밀창을 열면 바로 개인 풀의 데크가 열대의 햇살을 반사해 낸다.

워터젯 욕조와 최고급 비품들을 구비한 욕실은 밝은 톤의 발리 화산석으로 바닥을 마감해 화려하고 럭셔리한 느낌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객실시설도 최고수준이다. 무료 와이파이, MP3 도킹 스테이션 등을 설치 했고 24시간 룸서비스 등을 제공해 불편함이 없다. 워터젯 욕조와 최고급 비품들을 구비한 욕실은 밝은 톤의 발리 화산석으로 바닥을 마감해 화려하고 럭셔리한 느낌이다.

화사하게 피어난 열대 꽃으로 장식했고 두 개의 세면대를 배치하는 등 최고급 사양의 설비들은 나무랄 데가 없다.

이 풀빌라 리조트는 식도락의 천국이기도 하다. 여러 레스토랑 중 솔레일(Soleil)는 신선한 식재료로 자연주의 요리를 선사하는 지중해식 레스토랑이다. 눈부시게 빛나는 해변가에서 럭셔셔리하고 로맨틱한 식사를 제공한다.

인공호수를 바라보며 음료수나 식사도 가능한 더 바. 무심하게 놓인 예술 소품들이 흡사 갤러리를 방문한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셰프가 추천하는 메뉴로 세팅되는 로맨틱 디너코스는 평생 기억되는 식사 경험이 될 것이다. 더 바(The Bar)에서는 웨딩채플이 들어선 인공호수를 바라보며 음료수나 식사도 가능하다. 무심하게 놓인 예술 소품들이 흡사 갤러리를 방문한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더카페(The cafe)는 물리아 발리에 숙박하는 여행자들이 반드시 체험하게 되는 레스토랑이다. 물리아 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으로 조식, 중식, 석식을 모두 뷔페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물리아 리조트 상품은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 리조트에서 판매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