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향기 물씬’ 특급호텔, 어디가 좋을까
상태바
‘가을향기 물씬’ 특급호텔, 어디가 좋을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1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 패키지, 맞춤 코스요리 등 다양
메이필드호텔은 할로윈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슈퍼 키즈 할로윈’ 패키지를 28일 토요일 단 하루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축제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슈퍼 키즈 할로윈’ 패키지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도심 속 비밀 정원을 간직한 메이필드호텔은 할로윈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슈퍼 키즈 할로윈’ 패키지를 28일 토요일 단 하루 선보인다.

‘슈퍼 키즈 할로윈’ 패키지는 미국의 할로윈 놀이 풍습인 ‘Trick or Treat’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돼있다. 제일 먼저 어린이들은 전문 동화 구연 강사가 들려주는 할로윈 데이의 유래에 대해 배운 뒤,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되는 호박 모양 랜턴 및 스페셜 할로윈 의상으로 갈아입고, 직접 호박 가방을 만들어 꼬마 마법사로 변신한다.

꼬마 마법사가 된 어린이들은 재미있는 일이 가득할 것만 같은 숲 속 산책로에서 사탕 얻기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탈리아 명품 와인 ‘바롤로 와인 디너’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는 이탈리아 3대 명품 와인으로 꼽히는 바롤로 와인과 맞춤 코스요리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바롤로 와인 디너’를 25일 개최한다. 사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는 이탈리아 3대 명품 와인으로 꼽히는 바롤로 와인과 맞춤 코스요리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바롤로 와인 디너’를 25일 개최한다.

바롤로 와인은 토스카나 지역과 함께 이탈리아 와인 산지의 양대산맥인 피에몬테 지방에서 생산되는 고급 와인이다. 이탈리아 정부가 보증하는 최고등급인 DOCG급을 받을 만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묵직한 바디감과 탄닌감으로 남성적인 느낌이 강해 ‘와인의 왕’으로 불린다.

라비앙로즈가 선보이는 바롤로 와인은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와이너리 트레디베리에서 생산하는 ‘트레디베리 바롤로’와 높은 희소성으로 인해 숨겨진 보석으로 평가받는 ‘로케 카스타마냐 바롤로’다. 이외 ‘트레디베리 바르베라 다스티’와 ‘트레디베리 랑게 네비올로’, ‘카스텔 델 마고 피노 샤도네이’ 등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피에몬테 와인 총 5종을 테이스팅 할 수 있다.

가을 콘셉트의 ‘테라스 가든’서 매일 밤 펼치는 와인파티

제주신라호텔 테라스 가든에서는 매일 밤 와인 파티가 펼쳐진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테라스 가든에서는 매일 밤 와인 파티가 펼쳐진다.

자연 속 품격이 있는 장소를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한 ‘테라스 가든'은 아름다운 바다와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정원, 풀사이드 바 등을 조망할 수 있다.

특히 구상나무로 만든 게이트를 통과하면 초록 잔디 위에 로즈마리, 라벤더 류의 다양한 허브들로 꾸며져 있어 가을이 이미 깊어졌음을 향으로도 체감 할 수 있다.

또한 아웃도어 라탄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라운드 스툴 등의 편안한 가구들을 비치해 이국적이고 품격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테라스 가든'에서는 매일 저녁 7시 30분부터 제주의 달빛과 아름다운 조명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와인 파티가 시작된다.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할로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10월 27일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진 로비라운지에서 할로윈 특별 메뉴와 무제한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2017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10월 27일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진 로비라운지에서 할로윈 특별 메뉴와 무제한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2017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국적인 할로윈 파티 연출을 위해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호박램프인 ‘잭 오 랜턴(Jack-o’Lantern)’과 할로윈 소품으로 꾸며지고, 직원들 역시 할로윈 커스튬을 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할로윈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디저트와 양고기 통 구이, 통 호박구이 등 셰프가 할로윈을 주제로 준비한 알찬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할로윈 칵테일을 비롯해 소믈리에팀이 엄선한 10종 이상의 프리미엄 와인, 3가지 종류의 드래프트 비어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나고야 프린스 호텔 스카이 타워와 함께하는 레고랜드

나고야 프린스 호텔 스카이 타워에서는 가족 모두가 절경의 호텔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숙박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사진/ 나고야 프린스 호텔

나고야 프린스 호텔 스카이 타워에서는 가족 모두가 절경의 호텔 아침 식사와 LEGOLAND® Japan를 즐길 수 있는 숙박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나고야의 명물 ‘나고야메시’와 ‘레고랜드’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초등학생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에게 추천할 만하다. 프로모션 특전으로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는 LEGOLAND® Japan 1DAY 패스포트 요금 (4500엔)만으로, 호텔 숙박 및 아침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몰디브 식스센스, 제 2회 ‘라무 바다거북 페스티벌’ 개최

지난 3일 몰디브 식스센스 라무 리조트에서는 제 2회 라무 거북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사진/ 몰디브 관광청

이 밖에 지난 3일 몰디브 식스센스 라무 리조트에서는 제 2회 라무 거북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6년에 개최한 첫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데 이어 바다 거북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해양 보전을 위한 지역 사회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러한 목적의식을 지역사회가 함께 공유해 다수의 현지 리조트, NGO, 지역 단체, 정부기관, 섬 협회, 학교 등 다양한 곳에서 참여가 이뤄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