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겨울 해외골프 미리 예매하면 “최대 49% 저렴”
상태바
하나투어, 겨울 해외골프 미리 예매하면 “최대 49% 저렴”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0.1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에서 겨울 골프여행상품 박람회 개최
하나투어가 오는 16일부터 2주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골프 얼리버드 박람회를 진행한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하나투어가 오는 16일부터 2주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골프 얼리버드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겨울철 인기가 많은 대표 골프여행상품들을 평소 대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기회다.

골프 얼리버드 박람회는 올 겨울 골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전예약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상품예약 시 특혜를 제공하고자 준비됐다.

동남아, 중국, 일본, 남태평양 등 세계 각지의 인지도 높은 골프장들로 구성된 대표상품들을 찾아볼 수 있으며, 상품별 출발 가능한 날짜는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다.

박람회 상품 중 할인폭이 가장 큰 상품은 ‘하이난 해구 3색골프 5일’이다. 5성급 호텔에 머물면서 3일간 각기 다른 골프장에서 도합 108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인 하이난 해구 3색골프는 기존 가격에서 49%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박람회 상품 중 할인폭이 가장 큰 상품은 기존 가격에서 49%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사진/ 하나투어

그리고 겨울 골프여행지로 인기순위 1, 2위를 다투는 ‘필리핀 클락 레이크우드 골프텔 5일(무제한 라운드)’과 ‘태국 치앙마이 골프 5일(54홀 라운드)’은 각각 30만원 대, 80만 원 대로 예약할 수 있다.

이밖에 올 겨울 추천골프여행지로 선정된 베트남 골프여행상품도 상품에 따라 8~12%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예약 시 2만원 상당의 스릭슨 하프더즌(6구)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일부 베트남 상품의 경우 항공권을 비즈니스 좌석으로 무료업그레이드 해주거나(선착순 4명), 호텔룸 무료업그레이드(30일 전 예약 시), 여행일정 중 전신마사지 1시간 무료서비스 및 달랏 와인 제공 등 추가혜택을 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