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황제’ 프룸, 한국서 팬사인회 개최
상태바
‘사이클 황제’ 프룸, 한국서 팬사인회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1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천리자전거 ‘AROUND 3000’서 진행
세계적인 사이클 선수 크리스토퍼 프룸의 팬사인회가 지난 14일 삼천리자전거 ‘어라운드3000’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사진/ 삼천리자전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세계적인 사이클 선수 크리스토퍼 프룸의 팬사인회가 지난 14일 삼천리자전거 ‘어라운드3000(AROUND3000)’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팬사인회는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2017 투르 드 프랑스 레탑코리아’에 참석하고자 한국을 방문한 크리스토퍼 프룸이 한국의 팬들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기 위해 기획됐다.

팬사인회에는 자전거 애호가 및 자전거 동호회 회원 등 250명이 참석했으며, 프룸의 팬들은 사이클 스타를 직접 만나는 것에 대한 기쁨을 만끽했다. 사인회 후 진행된 기자단과의 대담에서는 크리스토퍼 프룸이 근황 및 프로 사이클리스트로서의 삶과 노력, 기술적인 이슈들에 대해 이야기 했으며, 언젠가는 ‘지로 디탈리아’에서 우승해 그랜드 투어를 석권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사이클 황제로 불리는 크리스토퍼 프룸은 세계 최고 권위의 도로 사이클 대회인 ‘투르 드 프랑스’에서 3년 연속, 개인 통산 네 번째로 우승했다.

지난 15일 열린 아마추어 자전거 축제 ‘2017 투르 드 프랑스 레탑코리아’의 초청 선수로 행사 참석차 한국을 방문했으며,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강원도 평창까지 자전거로 달리며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했다.

어라운드3000 관계자는 “세계 최고 사이클리스트인 크리스토퍼 프룸의 팬사인회를 어라운드3000에서 진행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가 팬들 뿐만 아니라 프룸 선수에게도 뜻 깊은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팬사인회가 진행된 삼천리자전거 ‘어라운드 3000(AROUND 3000)’은 삼천리자전거 제품 및 패밀리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1층에서 4층까지는 삼천리자전거와 첼로, HK의 자전거와 용품이, 5층은 유∙아동 브랜드 쁘레베베 제품이 전시돼 있으며, 6층에는 참좋은여행 상담센터가 입점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