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이 선사하는 낭만 가득 ‘가을 미식’
상태바
특급호텔이 선사하는 낭만 가득 ‘가을 미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스페셜 메뉴를 와인과 맥주와 함께 즐기는 프로모션
켄싱턴 제주 호텔의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에서는 가을 스페셜 메뉴와 와인이나 맥주를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어텀 스페셜’을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아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다양한 미식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하늘을 배경으로 즐기는 최고의 다이닝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의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에서는 가을 스페셜 메뉴와 와인이나 맥주를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어텀 스페셜’을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테이스트 어텀 스페셜’은 하늘오름의 인기 메뉴인 홈메이드 소고기 라구 카넬로니, 한우 안심 스테이크, 앵거스 샤또 브리앙 스테이크 등 7가지 메뉴 중 선택하여 페어링한 맥주와 와인 중 1잔을 즐길 수 프로모션이다.

맥주와 와인은 기본 메뉴에 7000원만 추가하면 되며 맥주 페어링을 최초로 시도한 미국 맥주 회사인 브루클린 맥주, 제주의 양조장에서 만든 크래프트 맥주를 선보이는 제주 맥주와 다양한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시그니처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가을에 만나는 동유럽의 낭만 ‘체코 맥주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층에 위치한 테라스 카페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2가지 체코 생맥주를 출시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층에 위치한 테라스 카페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2가지 체코 생맥주를 출시했다.

먼저 첫 번째는 세계 최초의 황금빛 라거 맥주로 잘 알려진 ‘필스너 우르켈(Pilsner Urquell)’로 보리가 가지고 있는 부드러운 몰트의 풍미와 체코산 사츠 홉의 쌉싸름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체코 흑맥주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는 ‘코젤(Kozel) 다크’는 쌉싸름한 맛과 더불어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시나몬 파우더를 묻힌 글라스에 맥주가 제공되어 시나몬 향과 잘 어우러진 흑맥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체코를 대표하는 프로모션 생맥주 2잔과 함께 안심 큐브 스테이크’, ‘새우 갈릭 버터구이’, ‘닭다리살 스테이크’를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세트 메뉴 또한 판매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코 맥주와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가을 맞이 미니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 시즌을 맞아 미니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 시즌을 맞아 미니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달 16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1000여명 가량이 참석한 세계 최대 맥주축제인 옥토버페스트가 열렸다.

단 하루 진행된 옥토버페스트의 여운을 이어가기 위해 준비된 미니 옥토버페스트 섹션은 독일 전통 학센과 바이스부어스트, 뉴렌버그, 프랑크푸르트로 구성된 수제 소시지 플레이터와 독일 사워크라우트와 베이컨을 곁들인 포크 요리, 밋 로프 등 다양한 옥토버페스트 전통 음식을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