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의 하와이 다낭, 한국인 신혼여행지로 뜬다
상태바
동양의 하와이 다낭, 한국인 신혼여행지로 뜬다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0.1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서비스, 최고급 설비, 천혜의 자연환경 “더 바랄 것 없어라”
베트남의 이국적인 인문환경과 자연환경이 어우러지는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신혼여행 리조트를 하나만 고른다면 퓨젼마이아 리조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동양의 하와이 베트남 다낭은 매력적인 관광지다. 거의 일 년 내내 쾌청한 날씨를 보이고 끝없이 넓은 백사장이 남지나해의 푸른 파도를 맞이하는 바다가 눈부시다. 이 천혜의 해변은 프랑스 식민지 시대부터 휴양지였다.

미군이 점령하고 있을 때도 미군들이 전쟁 속에서 망중한을 즐겼던 곳이다. 지금은 디자인과 시설을 완벽히 갖춘 국제적인 호텔들이 자리를 잡아 신혼여행지로서 각광을 받고 있다.

베트남의 이국적인 인문환경과 자연환경이 어우러지는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신혼여행 리조트를 하나만 고른다면 퓨젼마이아 리조트다. 퓨젼마이아는 모던 럭셔리 스타일의 빌라로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퓨젼마이아는 모던 럭셔리 스타일의 빌라로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이 리조트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것 중 하나는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시도한 리조트 & 스파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다양한 스파트리트먼트를 즐기고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아침식사도 제공한다.

퓨전 마이아 다낭의 객실은 전용 수영장과 정원을 갖추고 있다. 객실은 침실 하나짜리부터 세 개짜리까지 다양하다. 내부에 들어서면 캐노피 침대에 소파 욕실에 최첨단 디자인을 적용했다.

전면을 유리창으로 설계하여 환한 햇빛이 들어오는 욕실. 월풀 욕조와 유리부스 샤워장까지 럭셔리한 분위기다. 사진/허니문리조트

모던한 오픈 스타일의 거실을 갖춘 넓은 스위트 룸, 개인풀과 정원, 화려한 침실과 욕실이 더 바랄 것이 없이 완벽하다. 최첨단 평면 스크린 TV 및, 무료인터넷 시설도 신혼부부들의 마음을 쏙 빼놓는다.

전면을 유리창으로 설계하여 환한 햇빛이 들어오는 욕실은 월풀 욕조와 유리부스 샤워장까지 첨단 시설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선보인다.

각종 음료와 커피 등이 제공되는 아침식사. 마치 축제 음식 같은 분위기의 풍성한 아침식단을 경험하게 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퓨전마이아의 식사는 다채롭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언제라도 제공이 된다. 심지어는 이웃한 호이안에서도 식사를 제공한다. 퓨전마이아에서 아침식사를 위해 레스토랑을 찾아가는 것도 좋지만 룸서비스를 놓치지 말자.

풀 옆에 제공되는 풍성한 아침식사에 감탄이 쏟아질 것이다. 메뉴는 아메리칸 블랙퍼스트에 베트남 쌀국수까지 푸짐하다. 각종 음료와 커피 등이 제공되면서 마치 축제 음식 같은 분위기의 풍성한 아침식단을 빌라 객실에서 경험하게 된다.

퓨전마이아에서의 남국의 휴식은 수영장에서 즐겨보자. 이 리조트의 메인 풀은 바다를 향해 건설했다. 남지나해를 바라보는 인피니티 형태의 풀 주변에는 코코넛 트리가 그늘을 드리운다. 수영장 끝에서 몸을 물에 담그고 바다를 구경하는 것만으로 행복해지는 곳이다.

퓨전마이아의 객실은 침실 하나짜리부터 세 개짜리까지 다양하다. 내부에 들어서면 캐노피 침대에 소파 욕실에 최첨단 디자인을 적용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퓨전마이아에는 메인 풀 외에도 수영장이 하나 더 있다. 스파 센터 뒤쪽의 수영장은 이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은데 이곳에서 ‘플로팅트레이’라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플로팅트레이란 수영장 물에 쟁판을 띄우고 카나페나 음료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그러나 퓨전마이아 서비스 중 신혼부부의 대환영을 받는 서비스를 꼽는다면 1일2회 스파 서비스와 네일 케어다. 예약한 후 스파센터에 입장하면 바디 마사지에서부터 네일케어까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한다.

오일트리트먼트 타이마시지 또는 스크럽 등을 제공하는 테라피스트들의 트리트먼트 실력도 탁월하다. 퓨전마이아 신혼여행상품은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의 상품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