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적기, 놓쳐선 안 될 특가 항공권
상태바
해외여행 적기, 놓쳐선 안 될 특가 항공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1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리버드 특가, 연계 환승 가능 노선 판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2018년 휴가를 미리 계획하고 있는 얼리버드 여행객을 위해, 유럽 및 대양주 등 장거리 노선 위주의 특가 프로모션을 일주일 간 실시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일부 외항사들이 가을을 맞아 저렴한 특가 항공권을 잇다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2018년 황금연휴 위한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홍콩을 경유하는 유럽 15개 노선, 호주 및 뉴질랜드 8개 노선과 타이베이 직항 노선이 포함된 캐세이패시픽의 10월 좋은특가 프로모션은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캐세이패시픽항공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캐세이패시픽항공은 2018년 휴가를 미리 계획하고 있는 얼리버드 여행객을 위해, 유럽 및 대양주 등 장거리 노선 위주의 특가 프로모션을 일주일 간 실시한다.

홍콩을 경유하는 유럽 15개 노선, 호주 및 뉴질랜드 8개 노선과 타이베이 직항 노선이 포함된 캐세이패시픽의 10월 좋은특가 프로모션은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파리, 런던, 로마, 바르셀로나 등 인기 도시를 비롯해 캐세이패시픽의 신규 취항지인 코펜하겐, 브뤼셀, 더블린, 크라이스트처치 등의 도시도 포함되어 있어 장거리 여행객의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좋은특가를 통해 인천에서 출발해 홍콩을 경유하여 더블린으로 가는 일반석 왕복항공권을 74만 3100원부터, 프리미엄 일반석 142만 33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시드니 일반석은 77만 6100원, 프리미엄 일반석 134만 5600원부터이며, 타이베이 직항 노선의 경우 57만 1000원에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1인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항공권 예약 및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엣젯항공, 카타르항공과 인터라인 판매 개시

비엣젯항공과 카타르항공은 연계 환승이 가능한 노선을 인터라인으로 판매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과 카타르항공은 연계 환승이 가능한 노선을 인터라인(Interline)으로 판매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인터라인 판매 협약으로 비엣젯항공의 베트남·대만 지역 노선과 카타르항공의 카타르 도하 노선을 포함한 약 150개 이상 연계노선이 판매 제휴된다. 승객들은 두 항공사 중 한 곳에서의 단일 예약만으로도 인터라인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지난 7월 일본항공과 공동운항(코드쉐어)를 실시하며 네트워크 확대로 장거리 노선을 강화한 바 있다. 지난 5월 인천-다낭 노선을 신규 취항했으며, 최근 항공기 추가 도입 및 신규 노선을 취항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