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을 고객 유치 경쟁 본격화
상태바
호텔가, 가을 고객 유치 경쟁 본격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1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렉퍼스트 패키지, 브릭라이브 패키지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은 야외 테라스 가든을 새 단장하며 깊어가는 가을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 '로맨틱 어텀'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로맨틱 어텀' 패키지 출시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야외 테라스 가든을 새 단장하며 깊어가는 가을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 '로맨틱 어텀(Romantic Autumn)' 패키지를 출시한다.

‘로맨틱 어텀’ 패키지는 가을 콘셉트의 테라스 가든에서 프라이빗 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가을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구성됐다.

패키지는 △시원하게 펼쳐진 중문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바다전망의 디럭스 객실 1박에,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 위주로 만들어 인기 높은 더 파크뷰 조식 2인, △제주의 가을을 체험할 수 있는 아웃도어 프로그램인 G.A.O(Guest Activity Organizer)인 내츄럴 트레킹 2인 1회, △테라스가든의 '애프터눈티' 1회, △라운지S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베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가을 정취로 물든 서울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도록 ‘베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를 제안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가을 정취로 물든 서울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도록 ‘베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를 제안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베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는 호텔 투숙과 아침 조식을 포함한 간단하지만 실속있는 패키지다. 여기에 그랜드 하얏트 서울 모든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남산 및 한강 전망은 바쁜 도심 속에서 계절의 변화를 바라볼 수 있는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남산전망의 객실은 창 너머로 붉은 단풍을 보여주며 성큼 다가온 가을 분위기를 전하며,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인 테라스에서 여유로운 조식 및 한강 전망을 즐기며 남산 전망과는 또 다른 가을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온 가족이 함께 보내는 가을 실내 소풍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10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온 가족이 호텔에서 힐링할 수 있는 브릭라이브 패키지를 선착순 80객실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10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온 가족이 호텔에서 힐링할 수 있는 브릭라이브 패키지를 선착순 80객실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성인 2인과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 등 3인의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위치한 ‘브릭라이브’의 체험 클래스와 플레이존 이용권, 부모들을 위한 브릭라이브 카페 이용권도 함께 제공한다.

브릭라이브는 ‘손 끝을 통해 생각하라’는 레고의 철학이 담긴 레고 브릭을 마음껏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놀이공간이자 교육공간이다.

이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유기농업인증협회인 ICEA 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오엠(OM)’의 샤워젤(200ml)과 베이비 어메니티 킷(샴푸, 클린징 밀크, 베이비 크림 총 3종)을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경우, 딜럭스룸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주니어 스위트로만 판매되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수피리어룸과 템플뷰룸 중에 선택 가능하다.

사진은 인터컨티넨탈 브릭라이브패키지 주니어스위트. 사진/ 인터컨티넨탈

모든 패키지 고객은 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템플뷰룸을 선택하면 객실 내 미니바(음료 4개)와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