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느끼는 가을의 정취
상태바
특급호텔서 느끼는 가을의 정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2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 패키지, 프랑스 디저트의 거장 초청, 라이브 공연, 이색 웨딩 등 다양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이벤트성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이벤트성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소중한 사람을 위한 쿠킹 패키지 ‘Be My Chef’ 선보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Be My Chef’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송도 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인 동북아무역타워의 상층부에 자리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특1급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Be My Chef’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크우드 호텔의 특화 시설인 객실 내 주방에서 가족, 연인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오크우드셰프가 직접 준비한 스파게티, 스테이크 요리 재료 키트를 제공한다. 요리할 때 필요한 요리모자와 앞치마도 포함된다.

특히 시중 판매 제품이 아닌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셰프가 직접 손질한 최상급의 식재료와 정성을 담아 만든 스파게티, 스테이크 소스로 구성된 요리 키트로 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차별화 요소다.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호텔 셰프와 나만의 특별한 콜라보 요리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요리에 익숙하지 않거나 서툴러도 걱정 없다. 제공되는 QR코드 동영상 레시피를 통해 쉽게 따라 할 수 있기 때문. 소중한 사람을 위해 일일 요리사가 되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객실 내 오븐,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등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어 요리하기에 완벽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 요리 중 재료가 더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추가 주문 시 재료 가격 : 스파게티 2만 원, 스테이크 4만 원, 세트 5만 원)

더불어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센트럴파크 수상 레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가족 고객을 위한 어린이 놀이방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격은 스튜디오 슈페리어 기준 주중(일~금) 20만 원부터, 토요일과 추석 연휴는 23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세계적인 디저트의 거장, 국내 최초 초청

서울신라호텔은 10월 22일부터 28일까지 프랑스 디저트의 거장이자 프랑스 유명 제과점인 ‘꿈의 제과점’을 만든 필립 콘티치니를 초청한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10월 22일부터 28일까지 프랑스 디저트의 거장이자 프랑스 유명 제과점인 ‘꿈의 제과점’을 만든 필립 콘티치니를 초청한다.

필립 콘티치니는 프랑스 디저트와 미식 업계를 이끄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셰프로, 전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파티셰이다.

서울신라호텔의 프렌치 레스토랑인 ‘콘티넨탈’은 코스의 맨 마지막 디저트로 ‘필립 콘티치니’의 혁신적인 디저트로 평가받는 ‘베린’을 준비했다. 콘티넨탈에서 맛볼 수 있는 ‘베린’은 제철 과일을 활용해 투명한 글래스에 층층이 내용물이 보이도록 표현하는 방식의 디저트로 필립 콘티치니만의 독특한 표현 방식의 디저트를 접할 수 있다.

새로운 뮤지션이 선보이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바에서는 새로운 뮤지션 ‘리바이 트렐’의 피아노 연주 및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바에서는 새로운 뮤지션 ‘리바이 트렐’의 피아노 연주 및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텍사스 주 달라스에 있는 Cedar Valley College에서 공연 음악(performance music)과 음악 사업(music business)을 공부한 리바이 트렐은 워싱턴에서 나고 자랐다. 부드러운 피아노 연주로 10대 때부터 관중들을 열광시킨 그는 달라스 지역의 유명 밴드와 미국 전역을 돌며 공연했으며, KC & jojo, Tank, Prince, RL 등 미국의 여러 음반 예술가들과도 협업하는 행운을 누렸다.

또한 Carnival Cruise Lines와 함께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며 공연하면서 모든 장르의 노래를 소화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이후 그랜드 하얏트 두바이, 그랜드 하얏트 쿠알라룸푸르, 그랜드 하얏트 서울, 샹그릴라 호텔 선양에서 공연하며 계속해서 경력을 쌓아왔다.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리빙룸 바에서는 스타일리시한 칵테일, 와인, 위스키, 꼬냑 등의 프리미엄 주류를 광안 대교의 멋진 야경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아름다운 제주 이색 웨딩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특별한 제주 이색 웨딩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특별한 제주 이색 웨딩을 운영하고 있다. 통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자연광과 바다가 어우러진 시사이드 채플에서는 채플 웨딩을, 푸른 잔디와 맑은 하늘의 클리프 가든에서는 가든 웨딩을 진행할 수 있고, 중문 해변을 배경으로 이뤄지는 비치 웨딩 또한 진행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시사이드 채플은 국내 최초의 웨딩 전용 채플이며 50명 규모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웨딩 데커레이션을 할 수 있으며, 웨딩 장소와 하객 인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웨딩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스마트 컨슈머 위한 ‘프레스티지 멤버십 카드’ 출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고품격 라이프스타일과 높은 효율을 추구하는 스마트-컨슈머를 위한 ‘프레스티지 멤버십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한편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고품격 라이프스타일과 높은 효율을 추구하는 스마트-컨슈머(Smart-consumer)를 위한 ‘프레스티지 멤버십 카드’를 출시했다.

프레스티지 멤버십 카드에는 객실과 식음 시설, 스파 등 펜타즈 호텔 전반의 시설에 대한 다양한 혜택이 담겨있다. 펜타즈 호텔의 고객중심 철학을 녹여 연휴 및 성수기에 상관없이 365일 내내 혜택이 제공되고, 이용 횟수에도 제한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스위트룸 1박 이용권과 라구뜨 2인 식사권, 스파 이용권 2매가 포함된 바우처 제공을 꼽을 수 있다. 바우처만 사용하더라도 이미 멤버십 가입 비용 50만 원을 넘어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또한 슈페리어 스위트룸과 스위트룸 등 펜타즈 호텔의 모든 객실 이용 시 주중 55%(이하 정상가 기준) 및 주말 50% 할인 특전이 주어진다. 객실 패키지를 이용할 때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연 1회 기념일에 꽃과 와인을 증정하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