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마일리지’ 혜택 챙겨 떠나는 가을여행
상태바
‘상품권·마일리지’ 혜택 챙겨 떠나는 가을여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9.1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창립 18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선봬
KRT는 창립 18주년을 맞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KRT는 창립 18주년을 맞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청춘 초대장’을 주제로 청춘 여행객을 모집한다. 여행을 선물하고 싶은 대상이 있는 누구나 사연 공모 가능하다.

선정을 통해 1등에게는 KRT 여행상품권 50만 원,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30만 원, 20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18주년 소문내기 이벤트’와 ‘꿀마켓’을 오픈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창립 기념 이벤트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인증하는 방식이다. 백화점 1만 원 상품권을 비롯한 사은품을 총 180명에게 증정한다.

꿀 찬 혜택을 증정하는 꿀마켓에서는 지역별로 제공되는 꿀혜택과 최대 2만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특전이 마련됐다.

하나투어 희망봉사단, ‘패밀리캠프’ 진행

하나투어는 지난 9월 16일부터 1박 2일 동안 대구에서 ‘하나투어 희망봉사단 패밀리캠프’를 진행했다. 사진/ 하나투어

아울러 하나투어는 지난 9월 16일부터 1박 2일 동안 대구에서 ‘하나투어 희망봉사단 패밀리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희망봉사단 패밀리캠프’는 하나투어가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파트너 협약을 맺고 매년 전국 단위로 진행하는 활동으로, 연중 하나투어가 봉사활동을 진행해온 전국 8개 기관 아동들과 하나투어 직원봉사자들이 함께 모이는 뜻 깊은 자원봉사 축제이기도 하다.

대구의 아르떼 수성랜드에서 열린 올해 행사는 아동들과 하나투어 희망봉사단 약 17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다육이 심기 등 체험활동을 펼치는 한편, 야외 미션과 미니올림픽 등 프로그램을 통해 공동체의식, 협동정신을 함양하는 시간도 가졌다.

아울러 SM면세점과 코리아보드게임즈가 후원한 이번 패밀리캠프는, 어린이들의 사고력과 논리력을 발달시킬 수 있는 보드게임 활동도 더해지며 친목도모의 의미를 더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