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세부어드벤처카페, 고래상어와 함께 스노클링을! 오슬롭투어
상태바
[세부여행] 세부어드벤처카페, 고래상어와 함께 스노클링을! 오슬롭투어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9.1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부 대표 즐길 거리는? 세부오슬롭투어, 세부캐녀닝, 세부호핑투어
오슬롭은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마을로 세부의 대표 투어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역대 최장 연휴가 될 올 추석, 긴 휴가기간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여러 선택지 중 필리핀 세부는 약 4시간이라는 짧은 비행을 통해 무공해 자연과 만날 수 있어 전통적으로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휴양지로서 세부는 바다와 인접한 위치 덕에 해양스포츠와 액티비티가 발달했는데 최근 세부 오슬롭투어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세부 오슬롭 마을이 유명세를 얻은 것은 고래상어 때문이다. 처음 한두 마리 나타나던 고래상어에게 먹이를 주자 곧 고래상어떼가 오슬롭 마을에 모여들게 되었고 이윽고 오슬롭은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마을로 세부의 대표 투어 코스로 자리 잡게 되었다.

세부어드벤처는 한국인이 필리핀 현지에 법인을 두고 직접 운영하는 세부 전문여행사로 세부오슬롭투어, 세부캐녀닝, 세부호핑투어 등 다양한 패키지상품을 준비, 필리핀 세부를 찾는 여행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세부오슬롭투어는 스노클링을 통해 고래상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세부캐녀닝은세계 3대 명산으로 알려진 가와산 협곡과 계곡을 맨몸으로 헤쳐나가는 액티비티 스포츠이다. 캐녀닝이 부담스럽다면 세부 오슬롭 가와산 투어로 대체할 수 있다.

세부어드벤처에서는 세부오슬롭투어 예약 시 항공편과 숙소를 무료로 대행하고 있으며 팁, 옵션, 쇼핑 이 세 가지가 없앰으로 불필요한 경비와 일정 걱정은 내려놔도 좋다.

무엇보다 한국인 가이드가 안내하기에 언어의 어려움 없이 여행할 수 있으며 차량 드라이버 서비스를 제공, 숙소 픽업부터 드롭까지 편하게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노쿨링 장비, 안전장비, 일정 중 사진촬영, 입장료 일체를 무료로 제공하므로 부담 없는 여행이 가능하다.

자세한 세부어드벤처의 여행정보는 세부어드벤처 카페에서 알아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