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황금연휴 고객 유치 경쟁 점화
상태바
특급호텔, 황금연휴 고객 유치 경쟁 점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1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 위한 추석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 등 다양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다가오는 10일간의 추석 황금연휴 기간을 맞이해 도심 속 여유로운 힐링의 컨셉으로 ‘달달한 추석’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고객 유치를 위한 호텔업계의 경쟁이 본격적으로 불이 붙었다.

도심 속 여유로운 힐링을 위한 추석 패키지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다가오는 10일간의 추석 황금연휴 기간을 맞이해 9월 25일부터 10월 9일까지 도심 속 여유로운 힐링의 컨셉으로 ‘달달한 추석’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패키지는 안락하고 모던한 스탠다드 룸 1박과 함께 무료주차, 커피 2잔으로 구성돼있다. 추가로 제공하는 옵션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 또는 오후 4시 레이트 체크아웃과 두 객실을 이용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을 위한 인접 객실 배정으로 총 3가지 구성돼 있으며 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상기 객실 패키지에는 피트니스센터, 핫 바스(Hote Bath) 그리고 무선 인터넷 혜택이 포함돼있다. 앰배서더 클럽 멤버십 회원의 경우 총 이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으며, 앰배서더 클럽 멤버십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통합 예약 사이트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 ‘제스트 골든위크’ 프로모션 진행

콘래드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는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풍성한 제스트를 즐길 수 있는 ‘제스트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는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풍성한 제스트를 즐길 수 있는 ‘제스트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10월 2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다.

콘래드 서울은 매주 월요일 점심∙저녁 모두 동일한 가격인 4만8000원(성인 1인 기준, 세금 포함)에 제스트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올 데이 제스트 데이(All day Zest Day)’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10월 황금연휴 기간 동안 동일한 혜택을 연장해 ‘제스트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스트의 주말 저녁 정상가는 성인 1인 기준 9만 8000원으로, 추석을 낀 10월 황금연휴에 다양한 가족행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해당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

선착순 1000명 대상 추석연휴 특급호텔 기획전 진행

데일리호텔은 18일부터 29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 한해 4만9900원부터 제공하는 ‘데일리호텔 추석연휴 특 2급 브랜드 대전’을 시작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18일부터 29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 한해 4만9900원부터 제공하는 ‘데일리호텔 추석연휴 특 2급 브랜드 대전’(이하 추석 연휴 특급호텔 499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추석 연휴 특급호텔 499 프로모션은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며, 체크인 가능 기간은 추석 황금연휴 기간인 10월 1일부터 9일까지다.

연휴 기간 지친 몸과 마음에 안락한 쉼을 제공할 호텔 스테이 라인업은 신라스테이, 롯데시티호텔, 코트야드메리어트, 글래드 호텔 등 대표적인 특급호텔 브랜드로 손꼽히는 4대 호텔이 파트너로 함께 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4대 특급호텔 브랜드 1박이 4만9900원부터 가능한 특가로 제공돼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각기 다른 편의 시설과 뚜렷한 개성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인 만큼 고객들은 필요와 취향에 따라 휴가를 즐길 호텔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각 호텔은 도심 속에 위치해 교통이나 편의 시설을 부담없이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프로포즈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이벤트를 선물할 수 있는 ‘러브&썸 이벤트’를 제안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 그리고 피스트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이벤트를 선물할 수 있는 ‘러브&썸 이벤트’를 제안했다.

꽃과 캔들로 꾸며진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연인에게 사랑의 마음을 고백할 수 있는 ‘러브&썸 이벤트’는 커플을 위한 5코스 메뉴와 3종의 와인을 2잔씩 제공한다.

부드러운 육질의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해산물 애피타이저, 마스카포네 치즈를 곁들인 밤 크림수프, 여심을 사로잡는 핑크빛 디저트와 함께 서빙 되는 모엣 샹동 샴페인, 레드 와인 그리고 화이트 와인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