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고객 숙박 해결 위해 나선다
상태바
여행업계, 고객 숙박 해결 위해 나선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9.1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호텔 최저가 이벤트, 제주 호텔 숙박권 증정 등
하나투어는 오는 22일까지 해외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하나 핫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세부제이파크 아일랜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사들이 가을을 맞이해 숙박을 저렴하게 혹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해외호텔 최저가 이벤트 ‘하나 핫딜’

하나투어는 오는 22일까지 해외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하나 핫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하나투어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나투어는 오는 22일까지 해외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하나 핫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1 호텔 핫딜’, ‘반값 호텔 핫딜’, ‘쿠폰 핫딜’ 등 총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1 호텔 핫딜’은 단돈 $1로 해외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오전 10시부터 10분간만 진행되며, 보라카이 해난 리젠시 리조트를 시작으로 매일 선정 호텔이 바뀐다. 1박에 한해서만 $1로 예약 할 수 있으며, 11월 30일 전까지 체크인을 해야한다.

반면 ‘반값 핫딜’은 2박 이상도 반값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며,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싱가포르 랑데부 호텔을 시작으로 매일 2개의 호텔이 선정된다.

원하는 호텔이 핫딜 대상에 없거나 조기에 예약 마감됐다면,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만 진행되는 ‘쿠폰 핫딜’을 통해 ‘도깨비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도깨비 쿠폰은 후쿠오카, 하와이, 홍콩, 오사카 등 인기 여행지 10곳의 모든 호텔을 예약할 때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쿠폰이다. 반값 핫딜과 쿠폰 핫딜을 통한 예약은 2018년 3월 31일 이전 체크인에 한해 적용된다.

최고의 제주 호텔 투표하면 숙박권이

웹투어는 국내 최고의 호텔을 대국민 투표로 뽑는 쇼미더호텔 이벤트 제주편 3탄을 시작한다. 사진/ 웹투어

웹투어는 국내 최고의 호텔을 대국민 투표로 뽑는 쇼미더호텔 이벤트 제주편 3탄을 시작한다.

웹투어 쇼미더호텔은 그 동안 부산, 제주, 강원, 그랜드 파이널, 서울, 제주2편까지 수만 명이 참여하며 인기를 끌었던 이벤트다.

이번 편의 후보 호텔은 총 6곳이다. 제주신라호텔, 제주롯데호텔, 켄싱턴 제주호텔, 하얏트 리젠시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 중 가장 최고라고 생각하는 한 곳을 투표한 후 댓글로 해당 호텔에 가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6명을 추첨해 각 호텔 숙박권을 1매씩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