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가득’ 호텔가, 가을 손님 끌어 모은다
상태바
‘먹거리 가득’ 호텔가, 가을 손님 끌어 모은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1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한 씨푸드와 바비큐, 이국적인 브런치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신선한 씨푸드와 바비큐 등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씨푸드&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이한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먹거리를 앞세워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선다.

신선한 씨푸드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가을 미식의 향연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신선한 씨푸드와 바비큐 등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씨푸드&바비큐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씨푸드&바비큐 프로모션에서는 랍스타, 제주산 돼지 항정살과 목살, LA 갈비, 앵거스 갈비살, 등심 갈비살, 양갈비, 연어머리와 연어뱃살구이 등 신선한 해산물과 육류를 이용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고등어 스시, 한치 스시, 성게알 스시 등 30여 가지의 업그레이드된 스시&사시미 스테이션, 게 내장을 이용한 된장소스로 전복과 밥을 넣어 먹으면 더 맛있는 카니미소, 메로 구이, 차갑게 먹는 베트남 쌀국수인 분짜 등 가을 미식을 위한 특선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추석 연휴에 즐기는 이국적인 ‘브런치 위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테이블 34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주말에만 운영하던 브런치를 연휴 기간 내 만날 수 있도록 ‘브런치 위크’를 10월 연휴 기간 동안에만 한정적으로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테이블 34(Table 34)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스카이 라운지(Sky Lounge)에서는 주말에만 운영하던 브런치를 연휴 기간 내 만날 수 있도록 ‘브런치 위크’를 10월 연휴 기간 동안에만 한정적으로 진행한다.

먼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34층에 위치한 ‘테이블 34’에서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프렌치 브런치 ÔBrunch(오브런치)를 선보인다.

오브런치는 불어로 ‘높은’ 또는 ‘고급’이라는 뜻을 지닌 ‘Haute’ 에서 영감을 받아, 최상의 식자재를 이용해 호텔 최고층에서 최고급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브런치는 프렌치 스타일로 구성한 고급 에피타이저 및 디저트 뷔페 섹션 외에, 이번 추석 브런치 위크를 위해 브르타뉴 지역을 모티브로 구성한 5가지의 코스 메뉴를 셰프가 직접 테이블까지 서빙한다.

프랑스 북서부에 위치한 브르타뉴에서는 메밀을 주식으로 먹으며, 해안 지방에 위치해 해산물이 유명하다. 해산물을 이용한 셰프 추천 에피타이저부터 커리플라워 수프와 프레골라, 가리비와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메밀 리조또, 무화과 소르베, 흑마늘 소스를 곁들인 최고급 꽃등심 구이까지 코스로 만나볼 수 있다.

준비된 뷔페 섹션의 디저트 이외에도 자리에서 바로 주문해, 크레페, 팬케이크, 프렌치토스트, 아이스크림, 다양한 계란요리 등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 바 ‘스카이 라운지’에서도 10월 2일과 10월 5일~ 9일까지 브런치 메뉴인 스카이 런치를 만날 수 있다.

추석 브런치 위크 기간에는 무료로 웰컴 칵테일이 추가로 제공된다. 스카이 런치는 이태리식 에피타이저와 디저트 세미 뷔페가 준비되며, 테이블로 직접 제공되는 수프와 메인코스로 구성돼 있다. 추석 연휴 기간에는 한우 안심, 양갈비, 쇠고기 와규 꽃등심, 대구구이, 토마토 스파게티 등 총 7가지 메인 메뉴 중 원하는 음식을 선택해 맛볼 수 있다.

상쾌한 아침 열어줄 ‘브렉퍼스트 핫 딜(1+1)’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도심 속 상쾌한 아침을 열어줄 ‘브렉퍼스트 핫 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도심 속 상쾌한 아침을 열어줄 ‘브렉퍼스트 핫 딜(1+1)’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렉퍼스트 핫 딜(1+1)’ 패키지는 성인 1인 조식 가격에 성인 2인 조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럭셔리한 객실에서의 1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성인 2인을 기준으로 스탠다드, 디럭스, 전망 객실을 선택할 경우 만 12세 미만 자녀 1인의 조식도 포함하며,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경우 만 12세 미만 자녀 2인의 조식까지 포함한다.

조식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다이닝룸에서 이용 가능하다.(룸서비스 대체 불가)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작은 크기로 특별 제작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물개 인형(소진 시까지)과 해운대에 위치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권도 포함하는데 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된다.

모든 투숙객은 외부의 자연 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객실에 비치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레이를 통해 음악과 영상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다이닝룸, 리빙룸, 파티세리 15% 할인 요금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