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넓고 신혼여행지는 많다...송송커플 어디로 가나
상태바
세계는 넓고 신혼여행지는 많다...송송커플 어디로 가나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9.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의 신혼여행지...하와이가 1위 몰디브 2위
반얀트리원베드룸 풀빌라는 4백3 제곱미터의 대지에 2백39 제곱미터의 거주공간을 자랑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 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세계는 넓고 신혼여행지는 많다. 10월에 신혼여행을 떠나는 송송커플은 많은 신혼여행지 중 어디를 선택하게 될까?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지난 5년간 자사 상품을 이용한 고객 분석 자료에서 해답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이 분석에 의하면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신혼여행지로 하와이가 꼽혔다. 그 뒤를 이어 몰디브 푸껫 발리 순으로 인기가 높았다. 9월 23일과 24일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에서 개최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는 지구촌에 갈만한 신혼여행 목적지 5백여 상품이 등장한다.

한국인 신혼여행자들도 와이키키해변이 있는 오하우와 빅아일랜드 마우이 등의 이웃섬을 찾기시작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송중기 송혜교 커플도 여기서 벗어날 수는 없을 것이다. 허니문 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9시까지 이틀간 진행하므로 방문해 보자.

하와이는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신혼여행지로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 한국인 신혼여행자들은 와이키키해변이 있는 오하우와 빅아일랜드 마우이 등의 이웃섬을 주로 방문한다.

오하우 섬이 미국도시와 해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면 마우이와 빅아일랜드는 자연과 함께하는 첨단 리조트들에게 힐링하기에 제격이다.

푸껫의 자연은 발리 못지않고 리조트 시설 또한 우수하다. 발리와 함께 풀빌라 신혼여행을 이끌어 온 지역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에 비해 발리는 전통의 신혼여행지로 이름이 높다. 리조트 시설이 뛰어난데다가 발리 힌두문화가 어우러지고 수상스포츠가 발달되어 있다. 스미냑이나 쿠타 레기안 등의 유명해변 주변에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발달되어 있어 휴양지로서 부족함이 없다.

피피섬과 팡아만 등이 자리잡은 푸껫의 자연은 발리 못지않고 리조트 시설 또한 우수하다. 발리와 함께 풀빌라 신혼여행을 이끌어 온 지역으로 꼽히며 수상액티비티가 발달되어 있다는 점에서 신혼여행지로서 인기가 높다.

9월 23일과 24일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에서 개최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는 지구촌에 갈만한 신혼여행 목적지 5백여 상품이 등장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는 바다색깔이 환상적인 세계적인 신혼여행지다. 영화의 한 장면처럼 수상비행기를 타고 열대 정글 섬과 모래사장이 펼쳐지는 리조트를 찾아 쉬기에 제격인 여행지다.

동남아 지역의 코사무이와 다낭 꼬콧꼬창 등도 최근의 인기 있는 신혼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들 지역은 푸켓이나 발리에 비해 덜 알려졌지만 자연환경이 뛰어나고 국제적인 브랜드의 리조트들이 즐비해 신혼여행상품의 스테디셀러 지역이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송송 스타 커플의 신혼여행지가 될만한 여행지는 많다. 멕시코 카리브해의 리조트들은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이 가장 완벽한 리조트들이 자리 잡고 있다는 점에서 추천할 만하다.

하와이 오하우에 있는 카할리 리조트 로비. 하와이는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신혼여행지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일부 리조트에서는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주류까지 무료로 제공하므로 추가로 경비를 지출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매력이다. 호주는 시드니와 골드코스트 등이 신혼여행지로 각광 받는다.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넓은 백사장과 국제적인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는 골드코스트의 서퍼스파라다이스는 신혼부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여행지다.

아프리카 쪽은 남아공이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로 꼽힌다. 남아공의 케이프타운과 요하네스버그 등에서 영국 식민시대를 만나고 엔타베니 동물 보호구역이나 크루거 내셔널 파크에서 사파리를 즐길 수 있다.

몰디브는 바다색깔이 환상적인 세계적인 신혼여행지다. 영화의 한 장면처럼 수상비행기를 타고 열대 정글 섬과 모래사장이 펼쳐지는 리조트를 찾아 쉬기에 제격이다.사진/ 허니문리조트

사파리 차량을 타고 빅파이브 등을 찾아 야생의 숨결 속으로 떠나는 여행은 이색신혼여행이 될 수 있다.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롯지에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프리카 신혼여행은 마치 영국의 귀족처럼 여행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허니문리조트는 이번행사를 통해 푸켓 예약 20쌍에게 반얀트리 풀빌라 100만원 할인과 몰디브 무푸시 리조트 예약시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고 하와이 계약자가 하와이 주내에서 이동하는 경우 항공권 무료 등의 푸짐한 고객 사은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