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떠나는 테마여행, 히말라야 트래킹
상태바
11월에 떠나는 테마여행, 히말라야 트래킹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9.1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EBS 탁재형 PD 인솔 트래킹 상품 선보여
11월 테마여행 상품으로 출시된 모두투어의 히말라야 트래킹. 사진/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천혜의 자연이 펼쳐지는 네팔에서 히말라야 트레킹을 주제로 색다른 테마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모두투어는 오는 11월, EBS 세계테마기행 PD이자 여행 작가인 탁재형 PD가 직접 인솔하는 히말라야 트레킹 상품을 선보인다. 

우기가 끝나고 트레킹을 위한 최상의 계절에 진행되는 이번 여행은 네팔의 수도, 카트만두 북쪽의 티베트와 접해 있는 히말라야의 랑탕 코스에서 진행된다.

조용하면서도 소박한 랑탕에서 만년설로 뒤덮힌 히말라야의 절경을 감상하며 천혜의 자연을 한껏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트레킹 일정 외에 네팔 현지 학교를 방문, 학생들과 다양한 행사도 이어져 네팔의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도 더해진다.

11월, 단 한 날짜에 진행되는 트레킹을 위해 모두투어는 오는 22일 오후 7시부터 신촌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탁재형 PD가 직접 진행하는 여행설명회를 개최한다.

랑탕 트레킹 코스에 대한 소개와 여행 사전 안내 및 준비물 그리고 고산증 예방법까지 트레킹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람객들과 여행에 대한 진솔한 토크쇼도 진행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