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여행] 환상적인 국내여행지 ‘영종도’에서 호텔힐링여행
상태바
[추석여행] 환상적인 국내여행지 ‘영종도’에서 호텔힐링여행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9.1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도 로얄엠포리움호텔, 추석연휴 맞아 ‘5.6km 해안 RAIL-BIKE’ 이벤트 진행
연휴나 기념일을 맞아 멀리 가기보다 호텔에서 스파 등의 시설을 이용하며 휴식을 취하는 호텔 힐링여행이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로얄엠포리움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올 추석 연휴는 개천절과 주말 그리고 한글날에 임시 공휴일이 더해져 열흘가량 이어지기 때문에 다른 해보다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누구나 일상에서 벗어나 충분한 휴식과 폭넓은 오락거리를 즐기고 싶겠지만 비용, 시간, 이동거리, 여행 후 여독 등의 문제를 고려해 장거리여행을 망설이게 된다.

이에 최근에는 연휴나 기념일을 맞아 멀리 가기보다 호텔에서 스파 등의 시설을 이용하며 휴식을 취하는 호텔 힐링여행이 인기를 얻고 있다.

전문가들은 명절의 경우 고향방문이 필수이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시간적으로 호텔 힐링여행이 여러 모로 명절증후군을 극복하는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로얄 엠포리움 호텔은 노을 지는 바다 풍경이 객실 창문으로 바로 건너다보이는 좋은 위치에 406개의 객실을 갖추고 여행객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 로얄엠포리움호텔

영종도는 서울과 수도권에서 가까워 서울 근교 데이트, 주말 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바다에 인접해 있어 여름에면 해수욕을 즐길 수 있으며 요즘 같은 날씨에는 레일바이크와 같은 액티비티가 인기다.

영종도 선착장 구읍뱃터에서 출발하면 인천 대표 관광지 월미도와 이어져 폭넓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도 하나의 장점으로 꼽힌다. 아울러 영종도에는 호텔힐링여행을 즐길 만한 좋은 호텔이 많기에 가족, 연인, 친구 단위로 찾기 좋다.

영종도에 위치한 로얄 엠포리움 호텔은 노을지는 바다 풍경이 객실 창문으로 바로 건너다보이는 좋은 위치에 406개의 객실을 갖추고 여행객을 맞이하고 있다. 무엇보다 호텔 옥상에 옥상정원이 마련되어 있어 탁 트인 하늘과 바다를 동시에 감상하기 좋다.

전면 통유리로 된 프리미어 객실 역시 이와 비슷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서해의 자연경관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새삼 깨닫게 만들어준다.

어느 호텔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객실은 로얄엠포리움호텔의 큰 자랑이다. 그밖에 로얄엠포리움호텔 입지적인 장점을 활용,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디럭스객실에 투숙할 경우 영종도 여행 시 꼭 필요한 레일바이크탑승권, 주류할인권, 조식을 증정하는 ‘5.6km 해안 RAIL-BIKE’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서는 24시간 비즈니스센터를 운영, 추석연휴에조차 맘 놓고 쉴 수 없는 가장들을 배려하고 있다. 한편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여행객을 위해 키즈룸을 운영 중인데 키즈룸의 경우 곰둥이룸, 헬로우덕룸, 사파리룸 3개 객실로 운영된다,

인천국제공항과 호텔 간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만큼 로얄엠포리움호텔은 출국 전 투숙하기에도 더 없이 좋은 곳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