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여름 휴가’ 특급호텔 패키지와 함께
상태바
‘늦여름 휴가’ 특급호텔 패키지와 함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캉스 패키지, '슈퍼배드3'의 미니언즈 테마룸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늦은 여름휴가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레이트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레이트 바캉스 패키지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늦은 여름휴가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레이트 바캉스 패키지’를 2017년 8월 4일부터 13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투숙기간은 2017년 8월 30일부터 9월 3일, 9월 10일부터 14일까지이다.

마운틴뷰 디럭스룸에서는 스파클링 주스, 스낵류 등이 포함된 미니 바,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과 캡슐이 제공돼 편안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니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헤드셋 클라란스의 선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무료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루프탑 태닝존이 마련돼 있으며, 어덜트 풀로 운영되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가족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야외 수영장에서는 해외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며 365일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도쿄 시나가와 프린스호텔, 로봇 이용한 객실 서비스 도입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은 올해 10월 초순부터 객실 짐 배달 로봇 ‘Relay’를 도입한다. 사진/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은 올해 10월 초순부터 객실 짐 배달 로봇 ‘Relay’를 도입한다.

‘Relay’는 자율 주행 형 배달 로봇으로 장애물들을 스스로 인지하여 피하는 것은 물론 엘리베이터 탑승도 자율적으로 할 수 있다.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관계자는 “부분적으로 로봇기술을 도입해 호텔 측에서는 업무의 효율성 향상 및 고객님들의 편의성 및 프라이버시를 보다 존중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영화 '슈퍼배드3'의 미니언즈 테마룸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슈퍼배드 3’의 개봉과 함께 극중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하는 다양한 호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슈퍼배드 3’의 개봉과 함께 극중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하는 다양한 호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코르 호텔 그룹의 ‘노보텔 패밀리 오퍼’ 캠페인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슈퍼배드3’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호텔 내에서 진행되는 고객 참여 이벤트, 다양한 미니언즈 캐릭터 상품과 가족 투숙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스위트룸 패키지와 미니언즈 캐릭터 침구 및 가구와 다양한 아이템으로 꾸며진 미니언즈 테마룸을 선보이는 등 즐겁고 신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