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덕후’ 겨냥 이벤트 눈길
상태바
티웨이항공, ‘덕후’ 겨냥 이벤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리에 판매 중인 티웨이항공 비행기 블록 세트 준비
티웨이항공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여행의 즐거웠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총 다섯 분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은 현재 기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판매되고 있는 티웨이항공 비행기 블록 세트로 준비됐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항공에 애정이 가득한 고객분들을 의미하는 일명 '티웨이 덕후'들을 겨냥한 것으로, 티웨이항공의 로고가 등장하는 추억이 담긴 여행 사진을 '#티덕인증 #티웨이블록세트원츄 #티웨이항공'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오는 9월 2일 제주에서 출발하는 도쿄(나리타)노선의 신규 취항을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출발지의 확대로 고객분들에게 더 편리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남은 휴가철을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의 경품은 티웨이항공의 비행기 블록 세트로 특별하게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을 사랑하는 고객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치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