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해진 해외여행 서비스, 자유롭게 선택한다
상태바
다양해진 해외여행 서비스, 자유롭게 선택한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08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단체 맞춤여행 서비스 론칭, 투어 20번째 히든티켓 진행
하나투어는 가족이나 소모임, 친구들끼리 떠나는 단체여행을 컨설팅 해주는 ‘단체 맞춤여행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는 가족이나 소모임, 친구들끼리 떠나는 단체여행을 컨설팅 해주는 ‘단체 맞춤여행 서비스’를 오픈했다.

여행상품을 구성하는 각종 요소들을 여행객이 입맛에 맞게 직접 선택한 후 이에 해당하는 견적을 하나투어에 요청하는 방식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인원이 본인을 포함해 4명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맞춤여행 서비스 이용 시 선택할 수 있는 구성요소는 여행기간과 방문도시부터 시작해 선호항공사, 호텔등급, 여행테마, 노쇼핑∙노옵션여부, 그리고 인솔자 동행여부까지 다양하다. 기존 패키지여행상품 일정을 참고해 일부 원하는 부분만 더하거나 빼는 것도 가능하다.

뉴욕, LA 등 5대 도시 중 한 곳 골라 9000원대로

웹투어는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시애틀 중 한 도시를 골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9000원대에 판매하는 20번째 히든티켓 ‘아시아나항공 내맘대로 미국편’을 진행한다. 사진/ 웹투어

웹투어는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시애틀 중 한 도시를 골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9000원대에 판매하는 20번째 히든티켓 ‘아시아나항공 내맘대로 미국편’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8월 8일부터 8월 28일까지.

히든티켓 이벤트는 웹투어가 정한 히든티켓의 가격에 가장 근접한 답을 맞힌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해당 노선 항공권(1매, 제세공과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특가 구매 혜택을 주는 이벤트이다. 가장 최근 비엣젯항공의 다낭편을 포함해 베트남 하이퐁, 말레이시아 랑카위, 대만, 하와이, 라스베이거스편 등을 진행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히든티켓 아시아나항공 미국편의 주인공으로 당첨될 경우 단돈 1만원도 되지 않는 9000원대 요금으로 2017년 9월부터 2018년 8월 31일까지 미국 5대 도시 중 한 곳을 골라 왕복으로 다녀올 수 있다. 택스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금액으로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특별 찬스다.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 3개월 이내. 연휴기간 등 특정 출국/귀국 불가 기간이 있고, 희망일정 중 항공 좌석이 있어야만 구매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