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늦여름 썸머족 겨냥 프로모션 잇따라
상태바
호텔가, 늦여름 썸머족 겨냥 프로모션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스파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8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스 스파에서는 30년간 스위스 메디컬 클리닉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명품 스파 브랜드 ‘발몽@아쿠아리스 스파’를 론칭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아직 휴가를 가지 않은 고객들을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명품 스파 브랜드 ‘발몽’ 론칭

아쿠아리스 스파의 ‘발몽@아쿠아리스 스파’는 빙하수의 생명력을 더해 피부에 젊음의 에너지를 되찾아줘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4가지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구성돼 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8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스 스파에서는 30년간 스위스 메디컬 클리닉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명품 스파 브랜드 발몽을 서남권 지역 유일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발몽@아쿠아리스 스파’를 론칭한다.

발몽을 대표하는 에너지 리추얼 라인을 우선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리스 스파의 ‘발몽@아쿠아리스 스파’는 빙하수의 생명력을 더해 피부에 젊음의 에너지를 되찾아줘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4가지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구성돼 있다.

‘발몽@아쿠아리 스파’는 다른 페이셜 트리트먼트 혹은 바디 마사지와 함께 결합해 발몽 베스트셀러 제품을 30분 동안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부터 120분 동안 발몽 최고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 ‘디톡시파잉’ 패키지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무더운 여름이 가고 어느새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스트레스와 환경 유해 요인으로 지친 피부를 위한 해결책으로 ‘디톡시파잉’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무더운 여름이 가고 어느새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스트레스와 환경 유해 요인으로 지친 피부를 위한 해결책으로 ‘디톡시파잉’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의 전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루미 스파의 ‘디톡시파잉’ 패키지는 풋배스와 바디 마사지 50분, 두피 마사지와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으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환력을 불어넣어 준다.

미네랄 솔트와 유칼립투스 오일을 사용한 풋배스는 혈약 순환을 촉진시켜 바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바디 마사지는 리바이탈라이징 바디 오일이 사용되며, 스웨디쉬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오로마틱’과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2가지 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면 오가닉 아로마틱을, 보다 높은 강도의 마사지를 원하면 리밸런스를 선택하면된다.

포근한 객실부터 스파 및 엔터테인먼트까지 스마트한 할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늦여름 휴가를 떠나는 ‘레이지 썸머’족들에게 스마트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늦여름 2박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늦여름 휴가를 떠나는 ‘레이지 썸머’족들에게 스마트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늦여름 2박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최근 여름 휴가철 극성수기로 알려진 ‘7말8초(7월 말부터 8월 초까지)’를 피해 느긋한 늦여름 휴가를 즐기는 레이지 썸머(Lazy Summer)족이 늘고 있다. 비교적 날씨가 쾌적하고 극성수기 대비 여행객이 적은 것은 물론 성수기보다 비용이 합리적이라, 양질의 휴식과 실속을 모두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실속파 레이지 썸머족들은 올 여름 휴가지로 휴양과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든 서비스를 갖춘 ‘호텔’을 주목하고 있다.

특히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늦여름 2박 얼리버드 패키지는 합리적인 금액에 알찬 구성이 눈길을 끈다.

패키지 혜택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본관 디럭스 룸 ▲하늘 위 작은 바다 ‘야외 오션 스파 풀’(1회) ▲힐링 오션스파 ‘씨메르’(1회)▲국내 최대 규모의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부산의 주요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옵션)이다.

스테이케이션 트렌드에 맞춘 서비스 제공

켄싱턴 제주 호텔은 소니의 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비치 및 대여, 클라란스의 선 케어 제품을 비치해 호텔을 찾은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루프탑 태닝존, 루프탑 샴페인 바, 스위트 객실 등에서 소니의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비치 및 대여, 클라란스의 선 케어 제품을 비치해 호텔을 찾은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제주 최고의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샴페인 바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풀사이드 파티 ‘스파티’에서는 압도적인 클럽 사운드를 재현하는 고출력 블루투스 파티 스피커이자 음악의 비트와 리듬에 따라 변하는 LED 조명 기능을 갖춘 소니 GTK-XB7을 경험할 수 있다.

스위트 객실에는 고음질 블루투스 코덱 LDAC과 베이스 성능을 증폭시키는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 모드를 탑재해 고품질 음악 감상이 가능한 SRS-XB30 블루투스 스피커가 설치돼 있으며, 루프탑 태닝존 & 풀에서는 방수 기능이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헤드셋을 함께 대여 진행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