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연 속에 숨어 보석 같은 여행지 노르웨이
상태바
대자연 속에 숨어 보석 같은 여행지 노르웨이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8.0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웨이의 숨겨진 명소' 에이드피오르드, 로달렌 등 가볼만한 곳은?
노르웨이는 빙하기 때 형성된 멋진 풍경의 피오르드를 거의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천혜의 피서지이다. 사진은 웨스트케이프. 사진/ 노르웨이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입추가 지났지만, 여전히 무더운 더위로 쉽게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이는 요즘. 무더운 더위를 벗어나 피해 대자연으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노르웨이는 빙하기 때 형성된 멋진 풍경의 피오르드를 거의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천혜의 피서지이다.

주요 피오르드와 문화 예술의 중심 도시 베르겐을 포함해 잘 알려진 스타방에르, 베르겐, 송네피오르드, 하르당에르피오르드 이외에도 노르웨이를 여행하는 사람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숨겨진 명소가 다양하다.

에이드피오르드에서는 또한 카약, 사이클링, 빙하 하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가능해 여행자를 만족시킨다. 사진/ 노르웨이관광청

에이드피오르드(Eid Fjord)는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숨어있는 노르웨이의 여행지이다. 이곳에서는 유럽에서 가장 큰 산악 고원인 하르당에르와 인상적인 뵈링스 폭포가 있다.

에이드피오르드에서는 또한 카약, 사이클링, 빙하 하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가능해 여행자를 만족시킨다. 또한 하르당에르 자연센터를 방문하면 하르당에르피오르드와 하르당에르비다 고원의 장엄한 풍경과 자연 생태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다.

에이드피오르드에서는 유럽에서 가장 큰 산악 고원인 하르당에르와 인상적인 뵈링스 폭포가 있다. 사진/ 노르웨이관광청

로달렌 계곡(Lodalen Valley)은 노르웨이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 있는 명소이다. 특히 올해 초 개통된 로엔 스카이리프트는 절대 빼놓지 않아야 할 하이라이트로 알려져 많은 여행자가 이곳을 방문하고 있다.

로엔 스카이리프트를 타면 호벤산의 정상까지 단 5분만에 이동할 수 있으며 그 시간동안 로달렌 계곡의 환상적인 풍경이 펼쳐져 여행자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로달렌 계곡은 노르웨이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 있는 명소이다. 사진/ 노르웨이관광청
로엔 스카이리프트는 절대 빼놓지 않아야 할 하이라이트로 알려져 많은 여행자가 이곳을 방문하고 있다. 사진/ 노르웨이관광청

송노피오라네주에 있는 산 고원인 케링가의 뷰포인트 웨스트케이프(West Cape)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해안 풍경을 자랑한다.

이 지역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인근 지역인 브레망에르에서 섬 여행을 하거나 북유럽에서 가장 높은 바다 절벽인 호넬른에서의 하이킹을 즐길 수도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