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입맛 없는 여름, 기력 찾아 드립니다”
상태바
특급호텔 “입맛 없는 여름, 기력 찾아 드립니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머 코리안 바비큐, 풀사이드 BBQ 등 다양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는 여름에 먹어야 제 맛인 다양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써머 코리안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식욕이 떨어지기 쉬운 더운 날씨를 맞아 다양한 먹거리를 통해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뷔페식당 써머 코리안 바비큐 선봬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는 여름에 먹어야 제 맛인 다양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써머 코리안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주방장이 직접 만든 특제소스를 바른 연어구이, 고추장 오징어 구이와 맥적 숯불구이 등이 여름 바비큐로 준비되며, 기력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한방 삼계탕, 소꼬리 찜부터 보쌈, LA갈비, 양갈비, 포항 물회 등을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위해 특별히 구성했다.

또한 그릴, 누들, 일식 등 즉석 요리와 김치류, 나물류 등의 한식 요리, 중식, 이태리식 요리 등 다양한 200여 가지의 음식이 푸짐하게 준비된다. 특히 마리네이드한 양갈비는 살아있는 육즙을 바로 즐길 수 있도록 라이브 그릴에서 바로 구워 제공되고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스카이풀에서 즐기는 ‘풀사이드 BBQ’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는 서울 도심을 바라보며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BBQ’를 오픈했다. 사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는 서울 도심을 바라보며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BBQ’를 오픈했다.

풀사이드 BBQ는 더 클래식 500 지상 5층에 위치한 스카이풀에서 열리는 바베큐 축제로, 서울 도심의 야경과 스카이풀의 화려한 조명을 감상하며 바베큐 요리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바베큐 세트에는 양고기와 와규 꼬치구이, 닭고기, 새우, 소시지 등 육해공의 맛을 모두 담았다. 또한 와규 등심으로 만든 꼬치구이와 양고기구이, 허브향의 새우구이 등 단품메뉴도 판매한다.

국내 수제맥주 1세대 브랜드인 카브루의 바이젠과 모자익 IPA도 풀사이드 BBQ에서 맛볼 수 있다. 카브루 맥주는 진한 풍미와 독특한 향을 지녀 이색적인 맛을 자랑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