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콘테스트 참여하고 무료 숙박권의 행운을!
상태바
포토 콘테스트 참여하고 무료 숙박권의 행운을!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6.0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 허브빌리지, 2017 여름 포토 콘테스트 개최
에코테마파크 연천 허브빌리지는 오는 7월 16일까지 ‘2017 연천 허브빌리지 여름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진/ 연천 허브빌리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에코테마파크 연천 허브빌리지는 오는 7월 16일까지 ‘2017 연천 허브빌리지 여름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 연천 허브빌리지 여름 포토 콘테스트’는 경기도 연천군 임진강변에 위치한 허브빌리지 방문객들이 동참하여 부가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표적 이벤트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이번 포토 콘테스트는 형형색색 다양한 색상의 꽃과 식물로 장관을 이루는 허브빌리지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주제로 펼쳐진다.

매주 1명의 베스트 포토를 선정해 허브빌리지 내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머스테이블’ 5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포토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32평형 펜션 숙박권 및 10만원 상당의 ‘파머스테이블’ 식사권을, 2등에게는 20만원 상당의 23평형 펜션 숙박권을 증정한다. 그 외 파머스테이블 5만원 식사권과 커피팩토리 2만원 쿠폰을 총 25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포토 콘테스트는 연천 허브빌리지 방문객이 직접 찍은 사진이면 누구나 연천 허브빌리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내 이벤트 개최 게시물에 댓글 형태로 사진 url을 남기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연천허브빌리지’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연천 허브빌리지 관계자는 “연천 허브빌리지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 주시는 방문객들이 좀 더 즐겁고 의미 있게 허브빌리지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천 허브빌리지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곳곳에 숨은 묘미를 담은 사진도 올려 다양한 경품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