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더위 겨냥’ 특급호텔 경쟁 본격 점화
상태바
‘이른 더위 겨냥’ 특급호텔 경쟁 본격 점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0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와 함께 하는 바캉스 패키지, 보양식 등 등장
제주신라호텔은 바캉스 시즌을 맡아 가족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된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이른 더위를 겨냥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호텔업계의 경쟁이 본격적으로 막이 올랐다.

우리 아이와 함께 떠나는 바캉스 여행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바캉스 시즌을 맡아 가족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된 '아이러브(I Love)'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이러브 패키지'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어린 자녀와 함께 떠날 휴가지를 선정 하는 기준인 깨끗하고 안전한 숙소뿐 아니라 아이들의 체험 활동까지 고려한 가족형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의 구성은 △아이들의 안전과 가족 고객들의 편안함을 고려해 온돌 테라스 객실 1박과, △조식 3인(성인 2인, 소아 1인), △키즈 프로그램 1회, △신라 테디 베어 1개를 제공한다.

2박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도 있다. 1박시 제공되는 기본 혜택에 객실 미니바 1회 Free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기본 혜택으로 포함돼 있는 키즈 프로그램(박당 1회)을 올 데이 키즈 프로그램(1회)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또한 3박 투숙의 경우 풀사이드 패밀리 세트(콤비네이션 피자, 수제 치킨&암스테르담 포테이토, 음료) 1회, 객실 미니바 1회 Free, 키즈 프로그램(1회), 올 데이 키즈 프로그램(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른 더위에 알맞은 보양식 메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내 3곳의 레스토랑에서는 여름철 특별한 보양식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 프로모션 1탄을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내 3곳의 레스토랑에서는 6월 30일까지 여름철 특별한 보양식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 프로모션 1탄을 선보인다.

우선,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는 주중 점심과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테이블마다 입맛을 돋우는 여름철 별미 초계 국수를 직접 서빙해준다.

중식당 만호에서는 새콤한 해물 냉채를 시작으로 바닷가재를 넣은 산라탕과 일품해삼(해삼 배 속에 다진 새우를 양념해 채워 넣은 후 채소를 곁들인 요리), 메인 메뉴로는 북경식 오리구이가 준비된다.

북경식 오리구이는 180도의 고온에서 2시간 동안 구워내 껍질이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중국 사천 요리에 자주 쓰여 맵고 얼얼한 맛을 내는 주재료인 마라 소스를 활용해 만든 장어 튀김과 중식냉면, 마지막으로 파파야 제비집 감채가 디저트로 맛볼 수 있다.

일식당 미카도에서는 여름철 스태미너에 좋은 장어와 농어를 주재료로 7종의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일본 된장으로 양념한 무태장어 테리야키와 칼슘과 철분이 풍부한 농어회, 일본 된장으로 양념한 농어구이, 농어살과 차새우튀김, 메인 요리는 무태장어 덮밥 혹은 농어지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물놀이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야외 수영장은 그로토 바와 풀 카바나에서 여름 휴양객들을 맞이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야외 수영장은 그로토 바와 풀 카바나에서 여름 휴양객들을 맞이한다. 야외 수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성수기 기간에는 연장 운영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담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야외 수영장은 메인풀, 어린이들의 안전한 수영을 위한 키즈풀, 월풀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2층에 위치한 선 데크에는 프라이빗 선베드와 월풀이 있으며 호텔 앞에 펼쳐진 중문 해수욕장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월풀 옆에 있는 프라이빗 선베드는 투숙객에 한해 유료로 운영되며 3시간 이용 시 맥주, 스낵 등을 비롯해 사우나 무료입장, 트리트먼트 할인, 잡지 대여, 아이스쿨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야외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든지 자유롭게 경치를 즐기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