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 준비, 여행사에 물어보면 만사 OK!
상태바
자유여행 준비, 여행사에 물어보면 만사 OK!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6.0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여행 픽미픽미! 기획전 오픈
자유여행을 계획하다 보면 항공과 숙박 이외에도 더 편리한 여행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자유여행을 계획하다 보면 항공과 숙박 이외에도 더 편리한 여행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다. 롯데제이티비는 자유여행객을 위해서 픽미픽미!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에 6월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 페이지에서는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이 더욱 알찬 준비를 할 수 있도록 ▲JR패스(전국, 큐슈, 간사이 등)등 편리한 이동을 도와주는 ‘교통패스’ ▲이태리 남부 차량투어, 가우디 투어, 런던 투어 등 전문가와 함께하는 ‘현지투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등 총 3분류의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제이티비는 자유여행 픽미픽미!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롯데제이티비

또한 6월 30일까지 롯데홀리데이 기획전 페이지에서 패스, 현지투어, 입장권을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구매한 수만큼 후지필름 셔플포토 교환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6일 롯데홀리데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제이티비 자유여행 픽미픽미! 기획전은 웹 및 모바일 홈페이지와 ‘롯데홀리데이’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