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위한 도심 속 특급호텔 패키지
상태바
여름휴가 위한 도심 속 특급호텔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0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 제공, 입맛 돋우는 음식도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지난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속 여름 바캉스를 위한 ‘한 여름밤의 꿈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을 앞두고 더운 날씨를 겨냥한 특급호텔 패키지가 잇따라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심 속 여름 바캉스 ‘한 여름밤의 꿈 패키지’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지난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속 여름 바캉스를 위한 ‘한 여름밤의 꿈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한 여름밤의 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은하수 별조명 및 로비라운지 & 델리의 시그니처 빙수인 밀크 팥빙수가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아이템으로 제공되는 은하수 별조명으로 푹신한 호텔 침대에 누워 사방에 수놓아지는 아름다운 별과 함께 시원한 여름밤의 휴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 6월 한 달간은 ‘한 여름밤의 꿈 패키지’로 체크인하는 고객에게 더위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15mL)과 미라클 씨드 에센스(15mL)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여기에 여름휴가 기간인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는 아이를 동반한 부모가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별도로 마련된 키즈룸에서 어린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동용 침구 및 장난감이 구비된 키즈룸은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전문 보육사가 아이들을 안전하게 돌봐줘 부모들이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레스토랑, 3+1 프로모션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은 4코스 세트 메뉴를 4인이 이용할 경우 1인은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은 4코스 세트 메뉴를 4인이 이용할 경우 1인은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다이닝룸은 6월 5일부터 6월 30일까지, 리빙룸은 6월 7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입맛을 돋우어 주는 스타터, 육류 또는 생선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메인 메뉴, 오늘의 수프, 달콤한 디저트로 구성된 주중(월요일-금요일) 런치 4코스 세트를 3+1 프로모션 메뉴로 제공한다.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프랑스 남부를 맛볼 수 있는 새로운 여름 메뉴인 디너 4코스 세트를 프로모션으로 제공한다. 아뮤즈부쉬로 시작하는 디너 메뉴는 육류와 생선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메인 메뉴와 수박향 가득한 디저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