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혼자 떠나면 더 좋은 이유
상태바
유럽여행, 혼자 떠나면 더 좋은 이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0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인솔자와 함께 떠나는 혼자만의 이탈리아 상품 출시
모두투어는 여성 고객만 예약 가능한, ‘인솔자와 함께하는, 혼자만의 이탈리아 8일’ 상품을 론칭했다. 사진/ 오픈애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해외여행을 손쉽게 떠날 수 있는 요즘이지만 유럽 지역은 이것저것 따져야 할 것도 준비해야할 것도 많은 지역이다.

특히 여성이라면 혼자 떠나기는 비용이나 안전 면에서 상당히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

이에 모두투어는 여성 고객만 예약 가능한, ‘인솔자와 함께하는, 혼자만의 이탈리아 8일’ 상품을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상품은 혼행(혼자 떠나는 여행) 여성 고객에게 모든 초점이 맞춰진 기획 상품으로, 패션의 도시, 밀라노를 시작으로,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지였던, 베로나, 물의 도시, 베니스, 르네상스 문화의 중심지, 피렌체 그리고 설명이 필요 없는 이탈리아의 수도 로마 등 5박 8일 동안 이탈리아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가득 차 있다.

여심을 저격할 다양한 특전도 준비했다. 베니스 부라노섬 스냅사진 촬영을 비롯해 피렌체 The mall 아웃렛 쇼핑, 키안티 지역 와이너리 투어와 전 일정 1인 1실 사용, 안락한 행사를 위해 최대 인원을 20명 이하로 제한한다.

또한 출발하는 모든 상품은 여성 전문인솔자가 동행한다. 본 상품은 6월 8일부터 10월 26일까지 운영되며, 항공은 홍콩 국적기인 캐세이퍼시픽을 탑승한다.

아울러 ‘모두투어 유럽 여행 퀴즈 EVENT’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상품 특전 6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특전을 댓글로 달고 본인 계정 SNS에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경품으로는 인기 해외 브랜드 향수와 커피 기프트 카드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