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매력만점’ 일본 소도시 여행…어디가 좋을까?
상태바
[일본여행] ‘매력만점’ 일본 소도시 여행…어디가 좋을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6.0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코하마, 가마쿠라, 시즈오카 등 도쿄의 근교도시 추천
일본 여행의 시작 도쿄와 하나같이 개성이 뚜렷한 도쿄의 근교도시 여행은 여행자로 하여금 골라가는 재미를 만들어 준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익숙하지만 늘 새로운 일본. 일본 여행의 시작 도쿄와 하나같이 개성이 뚜렷한 도쿄의 근교도시 여행은 여행자로 하여금 골라가는 재미를 만들어 준다. 도쿄에서 가깝게 즐길 수 있는 매력 가득한 소도시 세 곳을 추천한다.

축제와 야경이 아름다운 항구도시 ‘요코하마’

도쿄에서 단 25분 거리의 항구도시인 요코하마는 1년 내내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흥겨운 축제의 도시다. 사진/ 요코하마관광국

도쿄에서 단 25분 거리의 항구도시인 요코하마는 식도락과 쇼핑, 역사와 문화, 아트, 테마파크 등 다양한 매력이 넘치는 곳이다. 자유여행, 가족여행 취향에 따라 즐기는 방법도 각양각색이다.

특히, 요코하마는 1년 내내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흥겨운 축제의 도시다. 6월 요코하마 개항제, 7월 국제 불꽃대회, 10월 재즈페스티벌, 일루미네이션 등의 축제가 유명하다. 4월에서 11월까지 언제 요코하마를 방문하더라도 다양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슬램덩크의 마을 ‘가마쿠라’

가마쿠라는 도쿄에서 1시간 거리로 요코하마와 함께 둘러보기에 좋다. 사진/ 내일투어

가마쿠라는 도쿄에서 1시간 거리로 요코하마와 함께 둘러보기에 좋다. 만화 슬램덩크의 배경 마을로, 90년대 슬램덩크에 열광했던 사람이라면 더욱 특별하게 다가올 도시다.

또한 노면전차 ‘에노덴’은 이를 타기 위해 가마쿠라를 가는 사람이 있을 만큼 인기 있다. 초록색 장난감 같은 귀여운 전차가 무척 좁고 예쁜 골목길과 해변을 달린다.

녹차의 도시 ‘시즈오카’

교쿠로노사토와 마키노하라 녹차평원의 오차노사토는 시즈오카의 녹차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반드시 방문해야 한다. 사진/ 내일투어

일본 제1의 차 생산지로 시내를 벗어나면 눈길 닿는 곳 어디서든 싱그러운 차 밭을 볼 수 있다. 산등성이 소복하게 자리 잡은 차 밭을 따라 드라이브를 하고 조용한 차실에 들러 말차, 옥로차 등 깊은 풍미의 차 한잔을 즐겨보자.

그 중 옥로차(교쿠로차)의 마을 교쿠로노사토와 마키노하라 녹차평원의 오차노사토는 시즈오카의 녹차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반드시 방문해야 한다.

또한 시즈오카 10대 명물 중 하나인 분홍빛 잔새우 사쿠라에비 요리를 맛보자. 봄과 가을 사쿠라에비 항구에 가면 신선한 잔새우로 요리한 튀김, 돈부리 등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다. 도쿄에서 기차로 약 2시간 소요.

한편, 내일투어는 일본정부관광국과 공동으로 ‘나의 도쿄여행에 소도시를 더하다 - 도쿄사이드 파라다이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