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여름철 피부 관리 위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타임스퀘어, 여름철 피부 관리 위한 프로모션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08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 특가 출시
타임스퀘어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아진 고객들을 위해 ‘서머 뷰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타임스퀘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타임스퀘어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아진 고객들을 위해 ‘서머 뷰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타임스퀘어 내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더페이스샵’, ‘아리따움’, ‘바닐라코’, ‘에스쁘아’ 등 인기 뷰티 테넌트들이 참여하며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인다.

뜨거운 여름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자외선 차단 제품은 물론,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아이템 및 메이크업 제품들도 실속 있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여름나기에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선케어 제품 이벤트가 돋보인다. 뷰티 브랜드숍 ‘미샤’는 선케어 전품목 1+1 행사를 진행하며, 자연주의 화장품 ‘네이처리퍼블릭’도 쿨링 효과가 탁월한 ‘프로방스 아이스퍼프선’ 제품을 대상으로 1+1 이벤트를 펼친다. ‘더페이스샵’은 여름철 피부온도를 즉각적으로 내려주는 ‘아이스퍼프선(2만원 상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크림 정품(1만5000원 상당)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뷰티 브랜드들은 습하고 더운 날씨에도 피부를 화사하게 유지시켜주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메이크업 제품을 폭넓게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물과 땀, 자외선에 지속성이 강한 ‘슈퍼 오리진 콜라겐 워터프루프 비비크림’과 ‘오리진 CC크림’ 함께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리따움’도 자외선 차단 및 쿨링 효과가 뛰어난 ‘아이오페쿠션’을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바닐라코’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CC+선’ 또는 ‘프라이머선’ 제품 구매 고객에게 1만2000원 상당의 ‘프라이머 파우더 미니’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에스쁘아’는 신규 가입 고객 대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매장 방문만 해도 에어퍼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바캉스, 휴가철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뷰티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꾸몄다”며 “타임스퀘어 내 뷰티 브랜드가 총망라된 이번 행사를 통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미리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