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여행] 푸른 보석섬 열대낙원이 손짓한다
상태바
[몰디브 신혼여행] 푸른 보석섬 열대낙원이 손짓한다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6.0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천국 따로 없네” 스노클링, 서핑, 식도락까지 완벽한 쉼터
적도에서 30km 북쪽에 자리 잡은 아야다 리조트는 무성한 녹색 숲과 백사장을 보유하고 그림같은 경관을 자랑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아야다는 몰디브에서 두 번째로 큰 섬무리 가프달루(Gaafu Dhaalu) 아톨의 마구후바(Maguhdhuvaa) 섬에 위치해 있는 리조트이다.

몰디브 섬 무리 중에서 남부지역에 자리잡은 가프달루 아톨은 수십 개 섬들이 띠를 이루어 에메랄드 목걸이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목걸이를 이루는 에메랄드 알맹이 하나하나가 환상적인 섬이다.

마구후바 섬도 마찬가지다. 적도에서 30km 북쪽에 자리 잡은 이 섬 리조트는 무성한 녹색 숲과 백사장을 보유하고 그림같은 경관을 자랑한다.

이 인도양 바다 한가운데에서 전 객실에 무료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다. 핸드폰을 사용해 여행지에서 사진을 촬영한 사진을 바로 보내는 데에도 무리가 없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객실은 모두 112개로 럭셔리한 빌라와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선 공항에서 이곳까지 수상 경비행기 또는 럭셔리 보트로 연결해 신혼부부들을 내려놓는다.

그 누구라도 멋진 인도양의 경관에 감탄하게 된다. 밀가루처럼 부드러운 모래사장과 섬 가운데 열대 숲과 청록색 라군이 어울리는 경관이 환상적인 리조트이기 때문이다.

시설도 완벽하다. 이 인도양 바다 한가운데에서 전 객실에 무료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다. 핸드폰을 사용해 여행지에서 사진을 촬영한 사진을 바로 지인에게 보내는 데에도 무리가 없다. 아야다 몰디브는 한 장소에서 모든 것을 다 해결할 수 있는 리조트이기도 하다.

다른 어떤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몰디브 최고의 요리를 이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 이 리조트를 가는 신혼여행은 허니문 리조트 상품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호화로운 112 채의 빌라들마다 완벽한 사생활을 보장한다. 세심하면서도 휴식을 방해하지 않는 24 시간 버틀러 서비스도 대만족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개인전용 수영장, 월풀 욕조를 갖추었으며 다트보드, 스노클링과 서핑 강습, 요가센터 등 여가시설도 완벽하다. 신혼부부는 리조트 내에서 벗어나지 않고도 얼마든지 몰디브 자연 환경을 관조하고 그 속에서 레포츠까지 만끽할 수 있다.

호화로운 112 채의 빌라들마다 완벽한 사생활을 보장한다. 세심하면서도 휴식을 방해하지 않는 24 시간 버틀러 서비스도 대만족이다. 아야다 스텝들은 폭 넓은 지식으로 무장하고 고객에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야다가 갖추고 있는 첨단 시설들을 이용하며 몰디브 자연을 체험하다 보면 모든 스트레스는 온데간데없이 몸과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일상을 탈출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완벽한 휴양리조트 아야다가 주는 또 하나의 매력은 식도락의 천국이라는 점이다.

야야다는 밀가루처럼 부드러운 모래사장과 섬 가운데 열대 숲과 청록색 라군이 어울리는 경관이 환상적인 신혼여행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맛으로 유혹하는 몰디브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에 푹 빠져들어 보자. 다양한 메뉴의 식사를 주문해 먹고 와인 테스팅 참여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고객들을 즐겁게 한다.

혁신적인 인터내셔널 메뉴들은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에서 국제적인 매너 속에서 서빙 된다. 방대한 와인 메뉴와 독특한 칵테일은 미식 여행에 있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리조트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카페 등 모두 7 개의 식도락 공간이 존재한다.

각 장소마다 최고의 엄선된 메뉴를 내놓는다. 다른 어떤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몰디브 최고의 요리를 이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 이 리조트를 가는 신혼여행은 허니문 리조트 상품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