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는 ‘나’다운 일본 여행스타일
상태바
올 여름 휴가는 ‘나’다운 일본 여행스타일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6.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NTO, 일본 여행 제안
올해 하나투어가 결정한 이번 여행박람회 추천 여행지는 일본 홋카이도다. 사진은 삿포로 마루야마공원. 사진/ 홋카이도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일본 정부 관광국(JNTO)이 2017년도 ‘나답게 더 일본에서 더’라는 컨셉으로 지금까지의 스타일과는 다른 ‘나’다운 일본 여행스타일을 소개한다.

JNTO는 오는 6월 9일~11일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2017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의 일본관 PR부스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단순한 여행지나 컨텐츠 소개가 아닌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일본을 더하다. 나다운 일본여행’을 제안해 나에게 맞는 여행지를 찾아보는 부스 컨셉이다.

JNTO는 오는 6월 9일~11일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2017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의 일본관 PR부스에 출전한다. 사진/ JNTO

이 자리에서는 일본의 주고쿠·시코쿠 지역과 오사카에서 한걸음 더 나아간 간사이 지역의 소도시를 비롯해 매력적인 일본 여행스타일을 소개함과 동시에 여러 가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로또 형식의 추첨 게임과 퀴즈 등 많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방문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일본 여행을 찾을 수 있도록 부스 내 스태프들이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올해 하나투어가 결정한 이번 여행박람회 추천 여행지는 일본 홋카이도다. “You only live once in Hokkaido”의 캐치프레이즈 아래 여름의 압도적인 대자연과 겨울의 로맨틱한 은백색의 세계에 빠져드는 홋카이도의 매력을 PR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