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황금연휴, 서핑과 해수욕을 동시에
상태바
6월 황금연휴, 서핑과 해수욕을 동시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피비치, ‘헬로 썸머 특별 이벤트’ 진행
라온서피리조트는 지난 3일부터 나흘간 이어지는 현충일 황금연휴를 맞아 ‘헬로 썸머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서피비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라온서피리조트는 지난 3일부터 나흘간 이어지는 현충일 황금연휴를 맞아 ‘헬로 썸머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징검다리 연휴지만 미처 휴가지를 정하지 못했다면, 국내에서 이국적인 정취에 빠져볼 수 있는 강원도 양양의 ‘서피비치’로 떠나보자.

서피비치에서는 낮에는 서핑과 해수욕을 즐기고, 뜨거운 태양아래 즐거운 물놀이를 끝냈다면 라운지 공간에서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누려볼 수 있다.

지난 3일에는 밤 9시부터 신나는 ‘디제잉 파티’가 진행되기도 했다. 더불어 보드카를 무료로 제공하는 ‘해피아워’도 당일 밤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깜짝 진행됐다.

아울러 서피비치는 올 시즌부터 이색적인 서핑 체험을 위해 더 보강해 방문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서핑 이용 회당 결제하던 방식을 넘어 ‘얼리버드 강습∙렌탈 시즌권’ 상품을 선보이며,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서핑을 배울 수 있다. 또한 해변 편의시설 7종 자유이용권 ‘서피패스’ 상품을 출시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서프요가 강습, 해먹존, 비치베드, 샤워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이국적인 프라이빗 비치를 만끽해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체험 다이빙까지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