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엣 & 샹동과 함께 하는 24시간 파티
상태바
모엣 & 샹동과 함께 하는 24시간 파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0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모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모엣 파티 데이
모엣&샹동은 전 세계 ‘모엣 파티 데이’ 행사를 오는 6월 17일 한국에서 최초로 진행하게 됐다. 사진/ 모엣&샹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모엣&샹동은 전 세계 ‘모엣 파티 데이’ 행사를 한국에서 최초로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엣 파티 데이는 이러한 모엣의 다양한 순간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매년 6월 하루 동안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올해는 6월 17일에 전 세계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처음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에는 브런치, 데이 샴페인 파티, 해피아워, 갈라 디너, 나이트 파티 등을 경험 할 수 있는 모엣 파티가 24 시간 동안 서울과 부산에서 열릴 예정이다.

브런치, 데이 샴페인 파티, 해피아워, 갈라 디너, 나이트 파티 등을 경험 할 수 있는 모엣 파티가 24 시간 동안 서울과 부산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진/ 모엣&샹동

또한 모엣 파티 데이 미니 홈페이지도 오픈 돼 전 세계 모엣 파티 데이 장소들을 볼 수 있다. 모엣 파티 데이 동안 파티 장소에서 모엣 파티 데이 프레임을 통해 모엣을 즐기는 장면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촬영한 후에 해시태크와 함께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들 중 1명을 뽑아서 2018년에 진행 되는 전 세계의 모엣 파티 데이 장소 중에서 골라서 갈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모엣 파티데이는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도사 by 백승욱, 10 꼬르소 꼬모 카페, SMT, 메종 드 라 카테고리, 쵸이닷,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 라미띠에, 정식바와 부산 더 베이 101의 웨이브 요트 라운지, 웨스틴 조선 부산, 키친동백, 포트 1902, 1847 에디슨 등 모엣 & 샹동에서 지정한 매장에서 개최 될 예정이며, 모엣 파티 데이 미니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