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여행 ‘스카이펫츠 서비스’라면 가능
상태바
반려동물과 여행 ‘스카이펫츠 서비스’라면 가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3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반려동물 운송 무료∙할인 보너스 이용
인천국제공항 출국장에서 승객이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수속을 하고 있다. 사진/ 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대한항공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코자 지난 26일부터 스카이펫츠(SKYPETS)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작년 한해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한 승객은 약 2만 5000명으로 전년대비 약 50% 늘어났다.

‘스카이펫츠’ 서비스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부여, 모아진 스탬프 개수에 따라 반려동물 운송 무료∙할인 보너스를 제공하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이다.

대한항공이 직접 운항하는 편을 이용해 반려동물 동반 여행 시마다 스탬프를 제공하는데, 1케이지 당 편도기준으로 국내선은 1개, 국제선은 2개의 스탬프가 부여된다.

스탬프가 6개가 모아지면 국내선 한 구간 50% 할인 혜택을, 스탬프 12개가 모아지면 국내선 한 구간 무료 운송이나 국제선 한 구간 50% 할인 혜택 중 선택 사용이 가능하며, 24개의 스탬프가 모아지면 국제선 한 구간 무료 운송을 제공한다. 유효기간은 탑승일로부터 3년이다.

예를 들어, 반려동물 한 마리와 김포에서 제주를 다녀오고, 인천에서 방콕을 다녀오게 되면 국내선 왕복으로 2개, 국제선 왕복으로 4개 총 6개의 스탬프를 모아 국내선 한 구간 반려동물 운송요금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동반 항공 여행이 가능한 반려동물은 개, 고양이, 새이며 26일부터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등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 확대를 위해 한 달 동안 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6일부터 6월 25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반려동물을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베이컨박스’ 반려견 용품 패키지를 무료 제공하며, 응모한 모든 회원에게는 정기 배송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대한항공은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스카이펫츠 서비스 외에도 반려동물과의 여행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

반려동물과 여행 시, 홈페이지에서 직접 반려동물과의 여정을 예약할 수 있으며, 또한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를 통해 반려동물과의 여행 노하우를 공유하고 6월 한달 간 이어지는 경품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에 대한 자세한 혜택과 방법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스카이패스 회원이라면 반려동물과의 동반 숙박이 용이한 제휴업체 이용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