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 그레고리,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상태바
백팩 그레고리,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3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 영상 통해 그레고리의 의미 표현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는 뚜렷한 개성을 지닌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그레고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는 뚜렷한 개성을 지닌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THE GREGORY’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The Gregory People’ 컨셉 하에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인플루언서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았다. 세계적인 인지도를 보유한 스트리트 포토그래퍼 ‘구영준’부터 젊은 패션 감각으로 ‘남포동 꽃할배’로 불리는 마스터 테일러 ‘여용기’, 롱보드 여신 ‘이주애’, YG 소속의 쌍둥이 형제 댄서 ‘권트윈스’까지 총 4명의 인플루언서들이 각자 일상 속에서 그레고리 가방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보여준다.

영상은 인플루언서들의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며 ‘가방은 단순히 메는 것이 아니라 입는 것처럼 편해야 한다’라는 철학에서 출발해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이들의 일상을 함께하는 그레고리 가방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영상 속에는 지난 40년 간 스테디셀러로 꼽혀온 ‘데이팩’과 남성 소비자들에게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용량 백팩 ‘데이 앤드 어 하프’뿐 아니라, 활동적인 액티비티에 유용한 ‘스핀 슬링’, 필요에 따라 백팩, 크로스백, 토트백 등으로 3-WAY 연출이 가능해 비즈니스용으로도 적합한 ‘코버트 클래식’ 등 그레고리를 대표하는 다양한 라인업이 등장한다.

또한 인터뷰 영상에서 인플루언서들은 ‘나에게 그레고리란?’이라는 질문에 각각 ‘데일리’, ‘클래식’, ‘뉴웨이브’, ‘레이어드’라는 키워드를 제시하며, 그레고리만의 차별화되는 가치를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사이트를 담아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그레고리 마케팅 담당자는 “튼튼하고 실용적이면서 클래식, 스트리트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그레고리 가방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평소 그레고리를 애용하는 인플루언서들의 남다른 애정이 담긴 만큼, 더욱 많은 분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이 신선한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40주년을 기념하며 특별 제작된 ‘THE GREGORY’ 캠페인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SMR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