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무더위,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는?
상태바
때 이른 무더위,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3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혜택 포함된 여름 패키지 잇따라 등장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오는 6월부터 8월 사이, 올 여름 휘게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철을 앞두고,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특급호텔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인터컨티넨탈, 여름 패키지 선봬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오는 6월부터 8월 사이, 올 여름 휘게(Hygge)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휘게는 덴마크어로 ‘편안함, 아늑함’ 이라는 의미로, 느리고 단순한 것, 삶을 균형있게 배분하고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제안한다.

우선 양 호텔에서는 6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여름 패키지 이용 시, 국내 로컬푸드를 이용한 신선하고 건강한 조식 뷔페 2인 혜택을 공통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샐러드와 샌드위치, 맥주로 구성된 ‘델리 딜라이트(Deli Delight)’ 이용권을 그랜드 델리에서 제공해 한가로운 피크닉 타임을 제안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호텔에서 직접 조향한 홈 프레그런스(시트러스 자몽향)를 제공해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 날 시원하고 상큼한 향기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명은 각각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테이스티 딜라이트 패키지.(Tasty Delight Package)’

여름 시즌, 편안하고 자유로운 여행 선사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의 패키지는 차량 지원, 객실 선택, 레스토랑 예약 등 제주도 여행을 계획할 때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사진/ 히든 클리프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2017년 8월 31일까지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프랑스 차량 시트로엥 및 친환경 감성 라운지웨어 소프트라이프와 함께 ‘Hidden Wave’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차량 지원, 객실 선택, 레스토랑 예약 등 제주도 여행을 계획할 때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여러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유니크한 매력의 컨버터블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1대를 1박 2일간 무료 제공한다.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는 기존 DS3에 전동식 캔버스탑을 적용한 오픈카로서 최대 시속 120km/h에서 개폐할 수 있는 캔버스탑, 넓은 승차 공간, 동급 최고 수준의 트렁크 공간, 3D LED 테일램프 등이 특징이다. 단, 보험료 및 유류비는 고객 부담이다.

히든클리프만의 편안한 감성과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조식 2인 혜택, 밤 8시부터 10시까지 DJ. J Soul과 함께 하는 감각적인 풀파티와 3만원(1인)에 웰컴 드링크 하이네켄 1잔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6종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Infiniti Happy Hour를 누릴 수 있다.

회원 전용 패키지 예약 시 1만 포인트 추가 적립

신라호텔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 가입 후 예약 가능한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호텔

신라호텔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Shilla Rewards)’ 회원 가입 후 예약 가능한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어느 곳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무료 멤버십으로,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다.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패키지는 슬림한 가격에,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은 1만 포인트, 신라스테이는 5000 포인트를 추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의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패키지는 ‘멤버스 익스클루시브 어번 아일랜드(Member's Exclusive Urban Island)’로 객실 1박과 야외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이용 혜택을 담았다. 주중에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보다 여유롭게 객실의 휴식과 수영장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여름 보양 특선 ‘중국식 냉면’ 선봬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의 중식당 진마오에서는 8월 31일까지 여름 보양 특선 중국식 냉면을 맛볼 수 있다. 사진/ 라마다 프라자 수원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의 중식당 진마오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중국식 냉면을 맛볼 수 있다.

진마오의 중국식 냉면은 시원하고 진한 육수에 오징어, 새우 등의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채소를 고명으로 올려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라마다 프라자 수원 중식당 주방장은 “자극적인음식으로 이열치열하기 보다는, 시원하고 가벼우면서도 고단백인 콜드 보양식으로 속도 다스리고 기력도 보충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