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결혼준비, 결국엔 ‘얼리버드’
상태바
실속 있는 결혼준비, 결국엔 ‘얼리버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4.2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온라인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하나투어는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2일까지 ‘온라인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하나투어는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2일까지 ‘온라인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신혼여행박람회는 ‘얼리버드’에 초점을 맞춰 올 가을 이후 출발하는 허니문 상품예약자를(단거리의 경우, 9월 1일 이후 출발상품/ 장거리의 경우, 11월 1일 이후 출발상품) 대상으로, 가격 할인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자 전원에게 SM면세점 모바일 선물카드 최대 6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스냅촬영 포함, 리조트 업그레이드, 항공좌석 업그레이드, 옵션 제공, 유심칩 제공 등 각 지역마다 색다른 선물과 함께 일부 지역에서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투어 마일리지(커플당 10만 마일리지) 또한 제공한다.

한편, 하나투어의 허니문 상품브랜드 ‘하나허니문’은 신혼여행박람회를 오프라인 행사와 온라인 행사로 나누어 격월로 진행하며 고객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5월 13일~14일 양일간, 서울을 비롯한 14개 지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현장예약 시 커플 최대 174만원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김완수 상담심리 전문가를 모시고 예비 부부들을 위한 부부소통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도 마련 돼 있다.

2017 투어챌린저 장학생 모집

하나투어는 4월 28일부터 5월 16일까지 2017년 ‘투어챌린저 장학생’ 12기를 모집한다. 사진/하나투어

또한 하나투어는 4월 28일부터 5월 16일까지 2017년 ‘투어챌린저 장학생’ 12기를 모집한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하나투어 투어챌린저’는 미래 관광산업의 중심이 될 대학생들에게 글로벌 투어리즘의 비전을 제시한다는 취지 아래, 창의적 관광인재 육성을 위해 진행하는 참여형 장학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장학생은 국내 및 해외 지역탐방을 통해 관광산업의 현장을 체험하고, 직접 콘텐츠를 개발하며 관광인의 꿈을 키우는 기회를 얻는다.

지원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의 관광관련 학과 재학생이나 휴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와 자기소개서를 접수하고, 별도의 온오프라인 미션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온라인에서는 자신의 인생에서 투어챌린저와 인도가 가지는 의미를 72초 이내의 동영상으로 제작해 개인의 블로그 및 SNS채널에 업로드 하고, 오프라인으로는 자신만의 인도북부 테마여행상품을 기획, 자유형식으로 작성해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5월 30일 최종 발표한다. 선발된 25명의 장학생은 6월 8일부터 4일간 열리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현장에서 발대식을 갖고 인도 북부와 국내로 10여일 간의 탐방을 떠난다. 선발된 투어챌린저는 하나투어의 대내외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며, 하나투어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을 면제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