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탐방]대화동맛집 “디저트카페 가보셨나요”
상태바
[카페탐방]대화동맛집 “디저트카페 가보셨나요”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4.2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인테리어 배경 ‘찰칵’...인스타 업로드로 ‘유명세’
대화동 레포츠 공원은 면적이 1만 4천 평에 달한다. 일산 공원 중에서는 호수공원 다음으로 큰 규모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공식블로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맑고 완연한 봄이다.  신록 잎사귀를 흔드는 부드러운 봄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계절이지만 멀리 가기보다는 도심에서 자연을 즐기는 여행자들도 많아졌다. 수도권에서 일산 대화동은 이런 여행자들이 찾아가기에 제격이다.

일산대화동은 호수공원, 킨텍스, 레포츠 공원 등이 있어 일산주민들뿐 아니라 수도권 주민들이 가족단위나 연인들끼리 방문해 주말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중 레포츠 공원은 3호선 전철을 타고 대화동에서 내리면 만날 수 있다.

일산대화동은 호수공원, 킨텍스 등이 있어 일산주민들뿐 아니라 수도권 주민들이 가족단위나 연인들끼리 방문해 주말을 보내기에 좋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공식블로그

킨텍스 전시장을 구경하고 레포츠 공원이나 호수공원에서 여유로운 주말을 즐긴다면 하루가 풍요로움을 느끼게 될 것이다. 대화동 레포츠 공원은 면적이 1만 4천 평에 달한다. 일산 공원 중에서는 호수공원 다음으로 큰 규모다.

공원에는 축구장, 테니스장, 배드민턴장, 농구장, 게이트볼장, 엑스게임장 등을 갖추고 있다.  역기와 허리돌리기 등의 체육시설도 설비했다. 어린이 놀이터도 2곳에 조성되어 있다.

길이가 2㎞에 달하는 탄성고무로 마감한 조깅 코스에 운동하는 이들을 만날 수 있는 일산공원에서 휴식을 취한 후에는 카페탐방도  잊지 말자.

일산디저트 카페 ‘드라페’는 가성비가 뛰어날 뿐 아니라 토핑이 특별하다. 딸기, 블루베리, 너츠, 카카오닙스(오레오)로 다양한 토핑이 구성되어 있다. 사진/ 일산맛집 드라페
일산카페 드라페는 디저트를 집에서 맛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택배서비스도 개시할 계획이다. 사진 /대화동 맛집 드라페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내놓은 일산카페가 하나 있다. 일산 대화동에 위치한 카페 ‘드라페’가 그곳이다.  ‘드라페’는 일산 대화역 3번 출구 부근에 입점해 있다. 현재 전국의 천안 갤러리아백화점, 광주, 나주, 대구 등에 위치해 있고 파주는 4월말 오픈예정이다.

일산맛집 드라페는 부드러운 카스테라 위에 다채로운 토핑으로 먹는 재미를 선사해 인기다. 이 일산맛집 드라페가 일산디저트, 대화동맛집 등의 이름을 얻으며 입소문을 탄 이유가 있다.

일산디저트 카페 ‘드라페’는 가성비가 뛰어날 뿐 아니라 토핑이 특별하다. 딸기, 블루베리, 너츠, 카카오닙스(오레오)로 다양한 토핑이 구성되어 있다. 24pcs 박스 기준으로 토핑을 3가지까지 선택할 수 있다.  14pcs 작은박스도 출시되어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플레인(생크림)딸기, 초코카카오닙스 등의 디저트는 남녀노소 누구를 막론하고 운동이나 야외활동 전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사진/ 일산맛집 드라페

직접 시장에서 선별한 과일을 사용한다는 백경숙 대표는 “매장 인테리어를 고객들이 좋아해 인스타그램 업로드가 많다” 며 “자연스레 바이럴마케팅 효과도 보고 있다.”고 말했다.

플레인(생크림)딸기, 초코카카오닙스 등의 디저트는 남녀노소 누구를 막론하고 운동이나 야외활동 전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때 주문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박스로 포장되므로 선물하기에도 좋다. 

이 드라페 카페는 국가와 사회적 문제에 고객들과 마음을 나누며 좋은 이미지를 쌓아왔다. 위안부할머니 희망나비팔찌를 기부판매하거나 세월호 목포 시민들이 모금해 만든 노란리본뱃지를 무료 배포하는 것이 그런 예다.

‘드라페’ 백경숙 대표는 “받은 사랑만큼 돌려드려야 한다.”며 이런 일을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일산카페 드라페는 디저트를 집에서 맛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택배서비스도 개시할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