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쿠스코,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최고 인기 여행지’
상태바
페루 쿠스코,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최고 인기 여행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4.1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 로마와 함께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여행지로 뽑혀
페루 쿠스코가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의 ‘2017 최고 인기 여행지’에 선정됐다. 사진은 대표적인 여행지인 마추픽추. 사진/페루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페루관광청은 쿠스코가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의 ‘2017 최고 인기 여행지’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페루 쿠스코가 ‘최고 인기 여행지 Top 25’에 이름을 올렸으며, 인도네시아 발리를 포함해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 미국 뉴욕도 함께 소개됐다. 쿠스코는 케추아어로 ‘세계의 배꼽’이라는 뜻으로, 잉카문명을 비롯한 신비로운 역사 유적지와 안데스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들로 전 세계인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쿠스코에는 페루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마추픽추가 자리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잉카 최대 태양의 축제 인티라미가 열리는 삭사이와망부터 켄코와 같은 신성한 유적지, 물을 숭배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탐보마차이 등이 있다.

한편, 트립어드바이저는 여행자들의 완벽한 여행을 위해 이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다. 매월 약 3억 명 이상이 트립어드바이저를 방문해 이용 후기는 물론 숙박, 레스토랑 및 관광지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