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어린이날 앞두고 프로모션 경쟁 점화
상태바
호텔가, 어린이날 앞두고 프로모션 경쟁 점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1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뮤지컬, 마술 쇼와 런치 뷔페 등 다양
서울가든호텔은 어린이날을 기념한 어린이뮤지컬 ‘미녀와 야수’ 공연을 5월 6일 토요일에 개최한다. 사진/서울가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린이 고객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며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했다.

어린이뮤지컬 ‘미녀와 야수’ 개최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가든호텔은 어린이날을 기념한 어린이뮤지컬 ‘미녀와 야수’ 공연을 5월 6일 토요일에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7년 5월 1일 근로자의 날, 3일 석가탄신일, 5일 어린이 날에 이어 9일 대선으로 인한 임시 공휴일에 따라 5월 초의 긴 연휴 동안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한 이벤트다.

어린이날 행사는 5월 6일 오후 4시부터 로비에서는 완구회사 토이트론의 실바니안패밀리 캐릭터 인형과 촬영을 하며 페이스페인팅과 요술풍선 선물받기, 실바니안패밀리 색칠공부등을 참여할 수 있고 17시부터는 어린이뮤지컬 ‘미녀와 야수’뮤지컬이 1시간 공연을 한 후 행운권추첨이 진행된다.

서울가든호텔이 준비한 어린이뮤지컬 ‘미녀와 야수’는 오즈의 마법사, 춤추는 신데렐라, 피터팬 등의 뮤지컬과 연극등의 숙련된 노하우를 갖추고 연극제에서 수상을 한 연출자들의 화려한 빅 캐스팅이 기대를 모은다.

어린이날 스페셜 케이크는 70년 전통의 이탈리안 명품 디저트 르돌치(Le DOLCI)1946 케이크로 준비되며, 행운권 추첨 선물은 완구회사 토이트론의 달님이 햄버거 가게, 초콜릿 토끼의 이층집, 리틀퓨처북 헬로카봇펜, 맘스드림-하트비트자장가 미피, 레전드 오브 베이스볼 3D Ace의 6가지로 준비된다.

어린이날 과학 마술 쇼와 런치 뷔페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대연회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신비한 마술 쇼인 ‘사이언스 펀 마술 쇼와 특선 런치뷔페’를 선보인다. 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대연회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신비한 마술 쇼인 ‘사이언스 펀 마술 쇼와 특선 런치뷔페’를 선보인다.

특선뷔페에는 과학 마술에 걸맞은 발사믹 캐비어 분자요리를 시작으로 오렌지를 곁들인 참치 카파치오, 노르웨이 훈제 연어, 바비큐 폭립, 카르보나라 펜네 그리고 타르트, 마카롱, 케이크, 아이스크림 등 10가지의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며, 비프 카핑과 파스타 등 즉석요리를 선보이는 라이브 스테이션도 구성된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와플, 돈가스, 마끼, 초콜릿 딥 등의 메뉴를 추가로 구성한 키즈존도 별도로 마련된다.

‘사이언스 펀 마술 쇼와 런치뷔페’는 3층 대연회장인 그랜드 볼룸에서 5월 5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자두야’ 콘셉트로 꾸며진 키즈 클래스

더 플라자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자두야’ 콘셉트로 꾸며진 키즈 클래스를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안녕자두야! 안녕 더 플라자!’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더 플라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 중인 더 플라자에서는 세종문화회관의 다양한 문화 공연과 함께 어린이들의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자두야’ 콘셉트로 꾸며진 키즈 클래스를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안녕자두야! 안녕 더 플라자!’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 펼쳐진 만화 같은 나라’를 부제로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안녕자두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와 세종문화회관의 문화 공연을 투숙 일자에 따라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 '키즈 아일랜드'

이밖에도 서울신라호텔은 가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있는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아일랜드'는 어린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한 패키지로 어린이 날을 기념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굴리굴리 프렌즈 캐릭터 '데이지' 인형 증정과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