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캠핑부터 미식테마’, 이색 여행 눈길
상태바
‘우주캠핑부터 미식테마’, 이색 여행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4.19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다른 경험을 안겨주는 이색 테마 여행 잇따라 등장
‘아빠와 함께 우주캠핑’ 이라는 주제로 모두투어와 전남 고흥군이 공동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고흥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일상적인 여행에서 벗어나 색다른 경험을 안겨주는 이색 테마 여행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황금연휴, 아빠와 떠나는 우주캠핑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빠와 함께 우주캠핑’ 이라는 주제로 모두투어와 전남 고흥군이 공동 행사를 개최한다.

5월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9일간 해창만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흥군의 즐길거리, 남도음식, 주요 관광지 탐방 등 고흥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캠핑의 메카로서 고흥군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서다.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준비한 이번 행사는 고흥군의 14개 관광지역을 투어하고 3개이상 스템프 개수에 따라 고흥군의 기념품을 제공하는 스템프 투어와 고흥군의 우수한 식자재를 매일 일정량 제공해 그 재료로 만드는 캠핑 요리대전 등의 행사가 펼쳐진다.

캠핑요리를 만들어 SNS에 올리면 스탬프 투어와는 별도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캠프 일정 내에 방문한 관광지나 행사 관련된 내용을 SNS를 통해 홍보한 최다 공유자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나투어,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여행

오세득 셰프가 준비한 다양한 메뉴와 함께 베트남 식문화를 소개한 상품은 출시 3주만에 370여명이 예약됐고, 모든 상품이 조기에 예약 마감되는 성과를 거뒀다.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오세득, 최현석 등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미식테마여행을 본격화한다.

이미 지난 3월 21일부터 4일간 베트남 다낭에서 오세득 셰프의 식도락투어를 진행해 미식테마여행의 새로운 시작을 열었다.

오세득 셰프가 준비한 다양한 메뉴와 함께 베트남 식문화를 소개한 해당 상품은 출시 3주만에 370여명이 예약됐고, 모든 상품이 조기에 예약 마감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에 하나투어는 스타셰프가 현지 식재료로 조리한 음식을 맛보며, 현지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셰프투어’를 본격적으로 진행해 차별화된 미식테마여행을 선보인다.

우선 지난 3월 베트남 다낭에서 만찬을 마련한 오세득 셰프가 이번에는 태국에서 두 번째 만찬을 준비한다.

오세득 셰프가 직접 레시피 전 과정을 설명해주며 눈앞에서 조리를 시작한다. 태국요리에 빠지지 않는 전통 식재료를 오세득 셰프 특유의 스타일로 재창조한 음식을 선보일 예정이며, 태국의 더운 기후를 이겨낼 보양식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조리한 바비큐요리가 포인트다.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해 1000여개에 달하는 창작 요리를 갖고 있는 ‘크레이지 셰프’ 최현석은 휴양의 천국 사이판으로 떠난다.

최 셰프는 현지에서 공수한 돼지등심, 닭다리 바비큐 등 다양한 그릴 요리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5월 21일~25일까지 총 5일에 걸쳐 출발하며, 예약자는 최현석 셰프가 준비한 로맨틱 디너에 참가한다.

롯데제이티비, 창립 10주년 ‘열려락’ 이벤트 오픈

롯데제이티비는 롯데홀리데이 창립 10주년 및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열려락(10주년 여행의 즐거움)’ 이벤트를 오픈했다. 사진/롯데제이티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롯데제이티비는 롯데홀리데이 창립 10주년 및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열려락(10주년 여행의 즐거움)’ 이벤트를 오픈했다.

4월 24일부터 5월 말까지 진행되는 ‘열려락’에는 ▲여행 톱10 ▲10樂! 타임특가 ▲엘포인트 Check! 황금 Check! ▲사연 쓰GO! 크루즈 여행 가GO! ▲열려樂! 추억의 종이 뽑기 ▲연극 ‘라이어 1탄’ 초대이벤트 ▲롯데홀리데이 앱 다운받GO! 영화보GO! 등 다양한 행사가 포함돼 있다.

10樂! 타임특가는 매 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입장권, 항공권, 에어텔 상품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방콕 BTS를 100원에, 홍콩 오션파크 입장권을 3만 원에 파는 등 50%에서 최대 98%까지 할인한다. 4월 24일 월요일을 시작으로 5주 간 진행되며 롯데홀리데이 홈페이지 및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