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혜택 누리려면 호텔로!
상태바
봄맞이 혜택 누리려면 호텔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1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고객 위한 프로모션, 쇼핑 혜택 등 다양
신라스테이 동탄은 로비 라운지에서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인 ‘스테이 스위트(Stay Sweet)’를 출시했다. 사진/신라스테이 동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로비라운지에서 우하하게 즐기는 명품커피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동탄은 로비 라운지에서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인 ‘스테이 스위트(Stay Sweet)’를 출시했다.

‘스테이 스위트’는 조용한 장소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의 구성은 신라스테이의 시그니처 상품인 COVA 커피와 주문 즉시 구워 주는 수제 쿠키, 스콘 외에 마카롱, 초콜릿과 조각 케이크 등 5종을 3단 플레이트에 담아 제공하며, 달콤한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성 고객만을 위한 ‘더 레이디즈 데이’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the SQUARE)에서는 여성 고객만을 위한 ‘더 레이디즈 데이(The Lady’s Day)’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the SQUARE)에서는 여성 고객만을 위한 ‘더 레이디즈 데이(The Lady’s Day)’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레이디즈 데이(The Lady’s Day)’프로모션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점심 더 스퀘어(the SQUARE)를 방문하시는 성인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혜택 적용 시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the SQUARE)’에서의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미식 요리를 4만5500원(세금포함)에 즐길 수 있다.

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부오니씨모 런치 코스

켄싱턴 제주 호텔의 유럽피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는 런치 코스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유럽피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는 런치 코스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런치 파스타 코스, 런치 스테이크 코스 등 2가지 스타일의 코스 메뉴로 선보이는 부오니씨모(Buonissimo) 런치 코스는 이탈리아어로 아주 맛있다는 뜻으로 프로모션 명처럼 실속 있는 가격으로 호텔 셰프의 맛있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각 런치 코스 메뉴는 아뮤즈 부쉬, 메인 요리, 오늘의 셰프 샐러드, 오늘의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의 4코스로 구성돼 있다.

신라면세점, 봄맞이 ‘혜택을 누려 봄’ 이벤트

신라면세점은 봄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국내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혜택을 누려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봄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국내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혜택을 누려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봄을 맞아 ‘쇼핑목표 달성해 봄’, ‘퀴즈왕 도전해 봄’, ‘모바일 쇼핑 즐겨 봄’ 등 봄을 테마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목표 달성해 봄’ 행사는 180달러 이상 또는 360달러 이상 중 원하는 쇼핑목표 금액을 선택한 후 오는 26일까지 해당 목표를 달성하고 3월 내에 구매상품을 인도하는 고객에게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또는 간식 경품을 증정한다.

쇼핑 목표 달성에 성공한 고객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4명에게는 △제주신라호텔 조식 포함 1박 숙박권(1명) △신라스테이 전 지점 조식 포함 1박 숙박권(3명)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