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빛 뉴질랜드 vs 연예인과 하와이, 당신의 선택은?
상태바
가을빛 뉴질랜드 vs 연예인과 하와이, 당신의 선택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3.1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추전 여행지로 떠올라
애로우타운(Arrow Town)은 그림 같은 가을 풍경과 함께 골드러시의 역사와 전통이 함께 공존하는 마을이다. 사진/뉴질랜드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본격적인 여행철을 맞아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해외여행이 소개 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뉴질랜드의 가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주요 여행지 소개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뉴질랜드 관광청은 온몸으로 가을철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야외활동 및 사이클 트레일 추천했다.

특히 3월에 맞이하는 뉴질랜드의 가을은 오색 빛으로 물든 단풍을 감상하기 좋은 온화한 날씨를 지닌다. 남섬과 북섬을 두루 여행하며 선연한 상록수로부터 노란 낙엽수까지 절묘한 색채의 대비가 이루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가을 단풍 여행지로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지닌 애로우타운과 함께 훌륭한 와인부터 대자연에서의 모험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는 혹스베이가 특히 유명하다. 뉴질랜드의 청정한 자연환경 속에서 골프와 사이클 같은 각종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드넓게 펼쳐진 포도밭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여유를 만끽할 수도 있다.

우선 애로우타운(Arrow Town)은 그림 같은 가을 풍경과 함께 골드러시의 역사와 전통이 함께 공존하는 마을이다.

19세기에 애로우타운을 찾은 금광 인부들이 고향에서 가져와 숙소 주변에 심은 포플러 씨앗들이 자라나면서, 많은 단풍나무가 마을 곳곳을 물들이는 아름다운 풍경이 만들어졌다.

단풍뿐만이 아니라 골드러시가 한창일 때 지어졌던 건물 상당수가 아직도 건재하며, 레이크스 디스트릭트 박물관(Lakes District Museum)을 통해 당시의 역사도 생생하게 엿볼 수 있다.

주황, 노랑, 황금빛으로 물든 낙엽수 위로 펼쳐진 파란 하늘이 장관을 이루는 혹스베이(Hawke’s Bay)는 화려한 색채의 가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훌륭한 와인과 대자연에서의 모험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다. 사진/뉴질랜드 관광청

또한 주황, 노랑, 황금빛으로 물든 낙엽수 위로 펼쳐진 파란 하늘이 장관을 이루는 혹스베이(Hawke’s Bay)는 화려한 색채의 가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훌륭한 와인과 대자연에서의 모험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세계적인 와이너리와 미식의 고장으로 30여 곳의 와이너리에서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데, 레스토랑을 함께 운영하는 곳에서는 포도밭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식사도 즐길 수도 있다. 천고마비의 계절답게 가을철에는 특히 미각 탐방 트레일이 인기를 끄는데, 현지 여행자 안내센터에서 ‘음식과 와인 트레일 지도’를 구해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와이 관광청, JTBC ‘뭉쳐야 뜬다’ 공식 제작 지원

하와이 관광청은 JTBC와 함께 ‘뭉쳐야 뜬다, 하와이편’ 촬영을 위해 하와이로 실제 신혼여행을 떠날 일반인 신혼부부를 전격 모집한다. 사진/하와이 관광청

하와이 관광청은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패키지로 세계일주 - 뭉쳐야 뜬다’(이하’뭉쳐야 뜬다’) 하와이 편을 공식 제작 지원하고, 커플 및 신혼 여행지로서 하와이를 적극 홍보한다.

‘뭉쳐야 뜬다’는 대한민국 대표 40대 가장 연예인 4인방이 패키지로 세계 여행을 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 하와이 편에서는 김용만, 안정환, 정형돈, 김성주 등이 일반인 신혼부부들과 함께 하와이를 방문,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와 관련, 하와이 관광청은 JTBC와 함께 ‘뭉쳐야 뜬다, 하와이편’ 촬영을 위해 하와이로 실제 신혼여행을 떠날 일반인 신혼부부를 전격 모집한다.

4월 또는 5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 방법은 ‘뭉쳐야 뜬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허니문 이벤트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 및 작성 후,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최종 선정된 신혼부부 네 쌍에게는 하와이 왕복 항공권 및 숙박이 제공되며, MC 4인방과 함께 하와이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