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차니스트를 위한 자유여행 패키지 상품 ‘눈길’
상태바
귀차니스트를 위한 자유여행 패키지 상품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1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과 교통, 액티비티 프로그램 결합
자유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여행 상품으로 항공을 제외한 호텔과 교통,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결합된 맞춤형 여행 상품이 출시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자유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여행 상품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티몬, 여행 상품 ‘티몬트립’ 오픈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티몬은 항공을 제외한 호텔과 교통,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결합된 맞춤형 여행 상품인 ‘티몬트립’을 시작한다.

티몬트립은 여행의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기획된 상품이다. 그 동안 국내 여행객들은 전 일정 패키지나 항공과 호텔을 결합한 패키지를 선택하거나 모든 일정을 스스로 책임지는 자유여행 형태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다. 자유여행객을 위한 일일 현지투어 상품이 있지만 액티비티 프로그램만 제공하는 것이 대다수다.

티몬트립은 자유여행객도 일정 기간 동안 패키지의 편안함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고객들은 티몬을 통해 1박 2일부터 4박 5일까지 원하는 일정에 한해 티몬 트립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항공을 제외한 호텔과 교통,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결합된 맞춤형 여행 상품인 ‘티몬트립’을 시작한다. 사진/티몬

항공권을 구입한 후, 시간의 여유가 없어 자유여행 대신 패키지를 즐기고 싶은 고객이라면 전 일정에 달하는 티몬트립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정보가 부족하거나 일일이 현지 예약 등에 시간을 소요하기 어려울 때도 티몬 트립을 활용할 수 있다. 일부 일정만 패지키 상품을 원한다면 해당 일정 만큼만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자유여행객이 많이 찾는 필리핀 세부 트립 상품도 준비돼 있다. 티몬에서는 ▲ 리조트 3박 투숙 ▲ 스노쿨링과 줄 낚시 ▲섬 일주관광 ▲전신 마사지 ▲씨푸드 등 특식 제공이 포함된 세부 트립 상품을 9만원부터 살 수 있다.

날이 좋아서 러시아 시베리아 횡단열차 상품

비욘드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50++(피프티플러스)의 런칭 상품인 ‘서병용과 함께 떠나는 시베리아 횡단열차 러시아 여행’은 일상에 지친 삶에서 벗어나 나만의 시간을 꿈꾸는 여행자라면 눈여겨 볼만한 여행이다.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고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출발해 이르쿠츠크까지는 열차를 이용하고, 이르쿠츠크에서 모스크바 까지는 항공을 이용하여 체험과 편리함을 더 했다.

2017년 5월과 8월, 2018년 2월, 총 3번의 러시아 일주가 준비돼 있다. 각 시기마다 경험할 수 있는 자연경관이 달라서 여행자의 취향과 스케줄에 따라 완전히 다른 여행이 될 전망이다.

한편 비욘드코리아는 지난 4일 ‘러시아의 모든 것 :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설명회’를 통해 시베리아 횡단열차 소개, 여행 일정, 객실 클래스, 여행 꿀팁 등 자세한 정보를 소개해 여행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왔다.

한국인에게는 러시아와 시베리아 횡단여행이 아직 생소한 편이지만, 비욘드코리아의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은 러시아 전문가와 함께 가기에 안전하고 깊이 있는 여행이라는 특별한 매력이 있다.

이르쿠츠크,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3개 도시에서 자유일정으로 나만의 여행이 가능하도록 해서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보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