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퀴즈 풀면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이 무료!
상태바
간단한 퀴즈 풀면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이 무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1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항공 & KTX, 런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
영국항공과 코레일의 KTX가 항공과 기차의 지속적인 제휴를 축하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진/ 영국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영국항공과 코레일의 KTX는 항공과 기차의 지속적인 제휴를 축하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레일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월드 트레블러(World Traveller) 이코노미 클래스 서울-런던 왕복 티켓 5장, 부산-서울간 무료 KTX 티켓 및 무료 커피 등 총 555분들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120만 명의 코레일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퀴즈에 응모한 정답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2017년 4월 5일에 발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레일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월드 트레블러 이코노미 클래스 서울-런던 왕복 티켓 5장, 부산-서울간 무료 KTX 티켓 및 무료 커피 등 총 555분들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사진/영국항공

한편, 지난해 10월 영국항공은 한국철도공사 코레일의 KTX 그리고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에서 런던 및 유럽 지역으로 여행하시는 영국항공 고객들의 여행을 돕기 위한 양해 각서 (MOU)에 서명했다.

이 MOU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승객이 영국항공을 활용해 런던으로 여행할 경우, 고속철도를 이용해 인천공항에 바로 도착, 영국항공을 탑승해 런던 및 유럽 지역을 여행할 수 있게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터키항공, 한국-터키 합작 영화 ‘아일라’ 공식 후원

터키항공은 6·25전쟁에 참전한 터키 군인과 한국인 고아소녀의 감동적인 실화를 다룬 한·터 합작영화 ‘아일라(Ayla)’를 공식 후원한다. 사진/ 터키항공

아울러 터키항공은 6·25전쟁에 참전한 터키 군인과 한국인 고아소녀의 감동적인 실화를 다룬 한·터 합작영화 ‘아일라(Ayla)’를 공식 후원한다.

한국과 터키의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양국 공동 제작으로 진행되는 영화 ‘아일라’는 한국전쟁에 참전한 터키 참전 용사와 전쟁으로 고아가 된 소녀가 휴전 이후 60년만에 재회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감동 드라마이다.

해당 사연은 지난 2010년 춘천 MBC가 제작한 한국전쟁 60주년 특집 다큐멘터리 ‘코레 아일라’를 통해 소개돼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최근 터키 문화관광부의 후원으로 후속 다큐멘터리인 ‘아일라, 푸른 눈의 병사와 고아 소녀’가 제작돼 3월 6일 MBC스페셜을 통해 방영됐다.

영화 ‘아일라’의 공식 후원을 결정한 터키항공은 “한국과 터키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한국과 터키의 합작영화 ‘아일라’를 통해 양국의 우호 증진과 문화 교류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터키항공은 영화의 개봉 시기에 맞춰 영화 시사회,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영화를 알리고 지원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