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 있네, 살아 있어!” 청정해역에서 갓 잡아 올린 대게와 속초 맛집
상태바
“살아 있네, 살아 있어!” 청정해역에서 갓 잡아 올린 대게와 속초 맛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2.2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악워터피아에서 온천 즐긴 후 동명항으로 이동! 제철 대게야, 반가워
동해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하며 식사를 즐긴 후에는 청정대게 부근 영금정, 등대전망대 등 속초 명소를 돌아보자. 최고의 여행 마무리가 될 것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봄이 왔다고 하지만 아직은 쌀쌀하기 그지없다. 춥다고 방안에만 있다 보면 오히려 활력을 잃고 나태해지기 쉽다. 이번 주말에는 구들장 안녕, 아름다운 속초로 바다 구경을 떠나보면 어떨까.

지난여름 포켓몬 고의 열풍 속에서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 떠오른 속초에는 피로를 풀어주는 뜨끈한 온천, 미각을 만족시켜주는 제철 대게 맛집이 포진하고 있어 쌀쌀한 초봄에도 딱 좋다.

이곳이 보양온천일세, 속초 ‘설악워터피아’

설악워터피아는 약 1억 8000만 년 전 중생대에 형성된 화강암층에서 용출되는 온천수가 자랑으로 지방에서도 일부러 찾아오는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강원도 속초 장사동에 있는 설악워터피아는 약 1억 8000만 년 전 중생대에 형성된 화강암층에서 용출되는 온천수가 자랑으로 지방에서도 일부러 찾아오는 곳이다.

설악 워터피아는 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 온천으로 보습작용을 통해 거친 피부, 트러블 피부, 건조한 피부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하루 채수량만 3000여 톤, 섭씨 49도 최고 수질을 자랑하는 설악워터피아는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데 아동을 위한 바데풀과 유수풀이 있어 가족을 동반한 온천여행에 제격이다.

속초 대게 맛집 ‘청정대게’

속초 여행에서 무엇을 먹어야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속초의 준비된 맛집 ‘청정대게’가 존재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속초 여행에서 무엇을 먹어야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속초의 준비된 맛집 ‘청정대게’가 존재한다. 속초 맛집 ‘청정대게’는 속초 최저가의 제철 대게부터 킹크랩, 랍스타 등 해산물 메뉴를 코스 요리로 맛볼 수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청정대게’에는 심플 코스, 푸짐 코스 등 다양한 코스 요리가 준비되어 있는데 무엇보다 자연산 활어회, 물회, 소라, 새우, 샐러드, 생선구이, 튀김 등의 곁들이찬이 함께 제공돼 더욱 풍족하게 즐길 수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청정대게’에는 심플 코스, 푸짐 코스 등 다양한 코스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이밖에도 게딱지 볶음밥과 전복과 문어, 대게가 푸짐하게 들어간 전문대 라면 등 속초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식사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부담 없이 들를 수 있는 속초 ‘청정대게’다.

대형 유리창 넘어 동해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하며 식사를 즐긴 후에는 청정대게 부근 영금정, 등대전망대 등 속초 명소를 돌아보자. 최고의 여행 마무리가 될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