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읍 타운하우스 왜 뜨나 했더니 “제주에 살어리랏다”
상태바
애월읍 타운하우스 왜 뜨나 했더니 “제주에 살어리랏다”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2.2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관 뛰어나고 도심 편의 시설 인접... 제주도 노른자위
최근 제주도 애월읍을 중심으로 연예인 주거지가 미디어를 통해 보도되면서 일반인들에게도 초미의 관심사가 되었다. 사진/ 제주로얄카운티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세계 자연유산, 세계 7대 자연경관, 세계지질공원 등의 타이틀을 보유한 제주도에 맞춤형 타운하우스 건축 붐이 일고 있다.

이중에서도 애월읍은 자연환경이 뛰어나고 첨단 도시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제주도에 주거지를 갖고자 하는 이들이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다. 최근 제주도 애월읍을 중심으로 연예인 주거지가 미디어를 통해 보도되면서 일반인들에게도 초미의 관심사가 되었다.

애월읍은 제주 도심과 가깝고 외국인 투자가 활발해 부동산투자 가치가 전국 으뜸이다. 제주국제공항, 1100로, 노형로, 도령로 등 제주 전 지역으로 연결되는 교통망이 발달되어 있다. 제주제일고, 노형초·중학교, 남녕고, 제주한라대, 제주 영어교육도시 등 교육 여건도 완벽하다.

세계적인 여행지 제주도. 이곳에서 여유로운 삶을 원하는 이들에게 ‘제주로얄카운티’는 최고의 선택이 될 전망이다. 사진/ 제주로얄카운티

생활 편의시설도 전국 최고 수준이다. 10분 거리에 이마트가 있고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제주한라병원, 신라면세점 등이 포진했다. 제주 관광명소 한라산, 한라수목원, 신비의도로(도깨비도로), 제주 아트리움 등이 애월읍의 인기요인을 설명한다.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 2151-4 번지에 세대수 총 18가구로 짓는 맞춤형 단독주택 단지 ‘제주로얄카운티’는 제주도 애월읍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한다.

‘제주로얄카운티’가 모델하우스 2가구를 오픈하자마자 방문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모델하우스 담당자의 설명에 따르면 넓은 정원과 일조권을 확보해 단독 주택의 쾌적성과 개인 프라이버시를 철저하게 보장한다.

로얄카운티. 넓은 정원과 일조권을 확보해 단독 주택의 쾌적성과 개인 프라이버시를 철저하게 보장한다. 사진/ 제주로얄카운티

시행시공 회사는 (주)경도디앤씨다. 총대지 면적 7,273㎡에 개별 대지면적 374㎡ (113평)~390㎡(118평)이다. 건평 115.7㎡(35평)ㆍ125,6㎡(38평)으로 분양가는 4억 5천만 원 수준으로 주변보다 5~6천만 원이 싼 것으로 나타났다.

로얄카운티 단지 주변에 제주 최대 규모의 규모를 자랑하는 제주드림타워가 조성되고 있어 그 혜택도 기대된다. 이밖에도 에버리스, 엘리시안, 아덴힐, 타이무스cc 등 8개 골프장이 주변에 있어 경관이 시원하다.

다수의 리조트, 캠핑클럽, 경마공원, 놀이 공원 등이 인접해 호텔이나 리조트, 공동체 타운하우스 등의 개발에 최적의 입지로 꼽힌다.

애월읍에 들어서는 로얄카운티 모델하우스. 제주 도심과 가깝고 외국인 투자가 활발해 부동산투자 가치가 전국 으뜸이다. 사진/ 제주로얄카운티

2025년 인구 1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보이는 제주도가 추진하고 있는 첨단과학기술단지, 글로벌 의료 복합단지, 영어교육도시 등 다양한 사업들은 로얄카운티의 재산가치 상승에도 큰 몫을 할 것으로 예측된다.

도심의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도 프리미엄 휴식처와 힐링 공간으로 손색이 없는 세계적인 여행지 제주도. 이곳에서 여유로운 삶을 원하는 이들에게 ‘제주로얄카운티’는 최고의 선택이 될 전망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